홍콩 임시정부 설립 선언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홍콩 임시정부 설립 선언 정보

홍콩 임시정부 설립 선언

본문

홍콩 임시 정부 선언문
 
인류의 진화에서 과거에 더 나은 미래를 재건하는 것은 운명이다. 구정권이 국민을 섬기지 않으면 국민이 속한 정부를 만들 것이다. 오늘날 홍콩 정부는 더 이상 홍콩 국민을 위해 봉사하지 않는다. 따라서 우리는 오늘 홍콩 임시정부의 구성을 선언한다.

"모든 사람은 평등하다. 생존권, 자유권, 존엄권, 더 나은 삶을 위한 권리와 같은 인권은 모든 인류에게 양도할 수 없는 신이 부여한 권리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옹호하는 원칙이자 진실이다. 국민은 자신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법과 질서와 정부를 만들었다. 정부의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정부가 위의 원칙을 무너뜨리면 국민은 정권을 무너뜨리고 재건을 할 수 있는 절대적 힘을 갖게 된다.

오늘날 홍콩 SAR 정부는 중화인민공화국과 중국 공산당이 장악하고 있다. 홍콩 정부는 국민을 섬기는 대신 국민의 요구를 무시하고 끊임없이 권력과 권리를 박탈하고 국민의 복지에 어긋나는 법을 통과시켰다. 홍콩 SAR 정부는 오늘 대다수의 홍콩 국민들의 바람을 무시한 채, 더 이상의 시위권을 억압하기 위해 홍콩 입법회의를 우회하여 '마스크 금지법'을 통과시켰다. 우리는 홍콩 SAR 정부가 국민의 인정을 잃었다고 보고, 따라서 오늘 우리는 홍콩 SAR 정부가 합법성을 잃었다고 발표하며, 각 정부 부처의 최고 책임자와 비밀요원들은 그들의 지위에 의해 추론된 권력을 즉시 상실했다고 보고 있다.

홍콩 임시정부는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

1. 현존하는 모든 홍콩 SAR 정부 부라우스는 현재 홍콩 임시 정부 하에 있다.
2. 홍콩 SAR 정부 내 각 국의 최고책임자, 최고보안관, 비밀요원들은 즉시 자리를 비운다. 홍콩 임시정부가 임명할 때까지 그 자리는 비어 있을 것이다.
3. 모든 부서는 2018년 이후 홍콩 SAR 정부가 발표한 모든 정책을 즉시 중단한다. 모든 직원은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부서의 일상적인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기존 위치에 있어야 한다.
4.홍콩 임시정부는 임기 5년 또는 진정한 보편적 참정권이 설정될 때까지(그들 중 누가 먼저냐)를 가질 것이다.
5.홍콩 임시정부는 구성 후 1년 이내에 선거를 준비해야 하며, 3년 이내에 선거를 완료해야 한다.홍콩 임시정부 수장과 각 국의 임시 관리들은 임기가 끝난 후 홍콩 정부나 관련 기관 내에서 공무원으로 일하는 것이 영구적으로 금지된다.
6.홍콩 임시정부가 새로운 법령을 선포할 때까지 홍콩법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다.

7.홍콩 입법위원회는 해산될 것이다. 임시 입법회의는 3개월 이내에 선거로 구성되며, 입법회는 1년 이내에 다시 구성된다. 임시입법회의는 70석을 보유하며, 홍콩섬과 구룡서방은 각각 12석, 구룡서방은 10석, 신영토 동부 및 신영토서구는 각각 18석을 보유한다.

 

 

 

 

이제 어떻게 될지...

추천
1

댓글 2개

전체 195,2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