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 전 인맥들과는 이제 연락자체를 말아야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전업 전 인맥들과는 이제 연락자체를 말아야겠습니다. 정보

전업 전 인맥들과는 이제 연락자체를 말아야겠습니다.

본문

4인 가족 캐리커쳐하는데 꼬박 20시간이 넘게 걸렸고 진짜 어제 오늘 죽을 맛이군요. 화를 낼 관계는 아니어서 일단 던져주고 사례금은 그만두라 할랍니다. 사람들은 정말 모르죠. 이 일을 관둔사람이 이 일을 준비하는 시간과 다시 적응하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를요. 새벽에 짜증이 나서 휴대폰 전화번호 한 그룹을 차단했네요.

 

어떻게 된게 그 그룹에서 온 전화는 "죄송한데...", "미안은 한데..."인지....혼자 생각해서 죄송하고 미안하면 그런 부탁 자체를 하지 말아야 하지 않나요? 그래도 돈을 준다는 사람은 양반이고 이건 뭐 이젠 주업이 아니니 그냥 좀 응(?) 이런 식이니.....

 

아니 사이트 제작하고 7년이 지났는데 이거 조금 봐주지 않는 다고 사람이 변했다느니....ㅋㅋㅋㅋ 가전 A/S도 2년이면 끝인데? 그렇다고 영세기업도 아니고....와...글을 쓰다 보니 열이 더 받네요ㅎㅎㅎㅎㅎ

 

잠도 못 자고 포천가려니 진짜 어이가 없어서 하소연 하고 갑니다.

 

참고로 저는 유대가 좋았던 대표님들 사이트는 말을 하지 않아도 가끔씩 들어 가서 쓰레기 치우고 패치해주고 합니다. 위에 거론한 사람들은 평소 전화 한통 없다가 "김팀 잘 지냈어?"로 뜬금없이 전화를 한 다음 "미안한데..."로 자기말을 하는 부류들이구요. 저는 후배들에게도 무슨 부탁을 하지 않아요. 미안하기 싫어서~!

추천
5

댓글 17개

^^ 갑자기 이것 좀 해 주세요. 하면 답답하기는 합니다.
안 해 줄 수는 없고 해 주자니 정말 모든 것이 꼬이고요. ^^
저는 시간대비 돈도 전혀 안 되니 더 화딱지 나더라고요. ㅡㅡ.

고생하셨습니다!!!

헐, 잠은 그래도 조금이라도 주무시고 ㅠㅠ
아침 7시면 모두 나와 있는 직종이라 일찍 가서 협의 보고 푹 자야죠. 지금 자면 아마 미팅 펑크내기가 100%로 일겁니다. 근데 님은 잠은 언제 주무시나요? 밤을 새면 심장에 무리가 갑니다. 저보다 연배시니 더 조심하셔야죠?
다행이십니다. 하긴 시간 계산 이미 하시고 하셨겠지만요.
어제는 저녁 10시 정도 잤어요. 깬 것은 오늘 새벽 3시였고요.
이러면 하루 5시간 인데요. 여유가 되는 날은
낮잠을 2시간 정도 자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 통계는 하루 5시간 같아요. < 수면시간요.
밤은 못 새웁니다. 다음 날 거의 멍하니 못 버티겠습니다!
좀전에 50만원 주는 것도 고사하고 그동안 고마웠다 문자 드리면서 바로 차단했네요. 돈이 많아 그러는 것이 아니라 한여름 정말 바쁜 시기에 저러면서 깨톡! 깨톡! 하면 꼭지가 돌거든요.
만들어준 사람한테 하소연 할 수 밖에 없는 구조라 그런데요, 유료 의뢰가 아니라면 그냥 모른 척 하시고 스트레스 안 받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이쪽일 하시는 분들 보통 폐업하려고 하면 그 단계를 일단 거치죠. 저는 같은 문자를 10통 이상 보냈었구요. 문의 내용도 별거 없습니다.

내 도메인 없어졌음?
사이트 스팸 많음?
호스팅 비번 뭐?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문자주고 메일 주고 다 했고 초반에는 전화오는 거 다 받아 양해 구하고 설명 드렸는데...그쵸...사업자가 잘못이죠. 근데 이젠 정말 못 참겠습니다.ㅠㅠ
어... 그런 의미는 아니었고요, 구조상 만든 분께 물어보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다...라는 것을 학습으로 채득한 사람들이라 그럴거라는 의미였고요... 나몰라라 하는 제작자가 태반인 세상에서 어쩌면 가장 전화 잘 받아주는 전 제작자가 아니신가 사료되옵니다. ㅋ
제일 힘든게 카톡이네요. 가뜩이나 업무 단톡방이 많아 정신 사나운데 물귀신처럼..위로 감사합니다.
말할 때 빼고 잠깐 보고 말 사람들인데 득 될일 뭐 있겠습니까..

돈 안주고 뭐라 그러면 진짜 너무한겁니다.
한 손님이 10년에 두번 의뢰를 주면 그분은 15년을 함께하기 마련이라 전번이 마치 재산처럼 느껴지는 겁니다.
전체 195,056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