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가 무조건 쓰레길까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현기차가 무조건 쓰레길까요? 정보

현기차가 무조건 쓰레길까요?

본문

 

가만 생각해보면 현기차가 그렇게까지 쓰레긴건지..

운용에 따라 다른거 같네요.

대개는 돈만 많으면 외제로 옮겨타겠지만..

도요타 BMW 아우디 등도 문제는 꽤 많고..

갠적으론 볼보나 쉐보레 일부 모델이 좋은 듯 합니다만..

지금 운용 중인거도 현대 기아 쉐보렌데..

죄다 년식이 제법인데 딱이 수리를 많이 받지도 않았네요.

고속도로 과하게 가진 않지만 셋 중 하난 시내 주행도 좀 터프하게 한 터인데도 말이죠. 

설 살 때 사촌형 BMW를 넉달여 대신 끌고 다닌 적 있는데..

차이를 인정은 하는데 압도적 차이는 못느꼈네요.

지금 생각하면 센터 더 많이 들어갔던 기억이 나고..

겨우 2,3년 주행한 차가...

 

돈 많으면 저도 메인과 서브 차량 죄다 외제로 하고프지만..

여건도 문제이나.. 현기 짜증 극도 수준은 아닌 듯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늘 보는 차의 대다수는 외제긴 하네요 크크

추천
0

댓글 17개

미국 고속도로를 다녀 보면,  현대차/기아차 많이 보입니다. 샌디에고쪽으로 오니 테슬라도 많이 보이네요.  가격대비 성능이 괜찮죠..  한국에서는 아무래도 돈을 더 주더라도 외제차로 가는 심리가 있죠.. 보여주기도 있고..
국내 기업 차량과 해외 기업 차량의 차이는 있지만 그렇다고 국내 차가 나쁘다 라고는 할 수 없는거 같습니다. ㅎ 저는 안전성을 더 신경쓰는데 국내 기업이 안전성에 먼저 생각하는 바람이있습니다 ㅎ
저도 안전성이 최우선인데 현기가 그게 어렵죠. 저도 차량 중 보유한 것 중엔 쉐보레가 확실히 나은 거 같네요. 국내서 지엠 삽질 때미 어휴이지만
현기..좋습니다.
96년도 구매해서 탔던 유로엑센트...
폐차할때까지 고장없이 엔진 성성한 상태에서
폐차했습니다.
지금 운용중인것도 기아차입니다.
아직 차를 바꾸지 않으셨군요? 저는 차를 이미 한참전에 바꾸었다 생각했었네요.

외제도 아주 클래스가 다른 고가의 차면 모를까 그렇게 다르지 않죠. 그리고 요즘 카푸어들 많아요.

차가 외제차인데 기름값이 없다네요. 젊은 애들은 그럴수 있겠다 싶은데 30 중반 40대들 이러면 사람이 참 이상하게 보이더라구요.
그게 참 잘 바꾸지 못하겠네요. 돈이 문제이긴 한 듯 하하. 제가 결정하면 와이프가 뒤집고 와이프가 결정하면 제가 뒤집고.. 좀 더 지켜보기로 헀습니다 차가 움직이는덴 문제가 없으니.. 이미 두 대가 2011,2년식이라 교체는 해얄 듯 합니다. 장거리 많인 안뛰어서 킬로수는 비교적 적네요
고작 애들 유치원 직장 정도가 거의 일텐데 10년을 타도 무방합니다. 우리집은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차를 오래 타죠. 아마 우리집 차를 보시면 깜놀하실거에요. 모두가 놀라기도 하구요. 근데 아직 쓸만함.
그런거 같아요 어떨땐 차는 그냥 이동 수단일 뿐이잖아 싶고 어떨 때는 욕심을 부리고 싶고... 정작 총각 땐 차를 살 자신이 없어서 아끼다가 결혼해서 샀는데 애들 생기니 또 차를 함부로 사진 못하겠더군요. 그래도 애들이 크면 또 지금 차가 버거울 수가... 큰차로 바꾸려는게 그 때문이네요. 일단 더 참기로 했네요. 수천이 목돈으로 나가는거니...
카센터 기사님 왈 현대차 쓰레기라고 욕하는 사람은 차에 대해서 모르는 무식한 사람이 하는 소리라고 하더라고요.

외제차 끌고 다니는 친구한테 왜 외제차 끌고다니냐고 물어보니 코너링 돌때에 자연스럽고
사고시 다른차보다 튼튼하다고 하더군요..

카센터 아저씨 친구말을 하니 이젠 외제차랑 국산차랑 거의 비슷하다고 하더군요..
요즘 세금을 적게 낼려고 외제차를 많이 구입한다는 소문도 있던데요
자동차는 남자의 가장 비싼 장난감이죠.
비싼 장난감 사는데 남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살것이냐 내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사느냐..?

현기 장난감이나 수입 장난감이 현 시점에서 동급 장난감일 경우 내구성, 안전성에서는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브랜드 차이죠.

비싼 장난감 사는거 "진짜 진짜...진짜.. 진심으로..." 사고 싶은 걸로 사세요.

그래도, 이왕 사는거 배기량 높은걸로 선택하세요.
현대차가 욕먹는 큰 이유는 자국민 홀대 또는 차별 정책이 원인이 아닐런지요?
해외 수출품은 좋은 부품을 사용하고 국내에서는 싸구려 부품을 쓰면서 차량가격은 오히려 높게 받는 그런 이유들 때문에 기술적인 부분까지 모두 싸잡아 욕을 먹고 있는게 아닐까 합니다.
전체 195,267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