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니터가 싼 이유가뭘까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 모니터가 싼 이유가뭘까요? 정보

이 모니터가 싼 이유가뭘까요?

본문

2950629905_1576901363.7407.jpg2950629905_1576901371.2627.jpg

 

한성모니터고 대기업 제품의 스펙과 거의 동일한데 가격은 반절이상 저렴합니다. 근데 이게 싼 이유가 뭘까요? 단지 브랜드값이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설명하기 힘든 무슨 편법이 존재할까요?

추천
1

댓글 33개

지난출장중에 삼성껄 구입했었습니다.
살펴보니 기능상 삼성과 딱히 틀린점이 없어 보이네요. 받침대를 제외하고 생긴것도 같아 보입니다.

가격이 어느정도 하길래 반값이라고 하시는지....??
제가 경남 진출 기념으로 경남 진주 사무실의 책상을 평소 꿈꾸던 드림 데스크를 꾸미려고 이래저래 생각중인데 LG 49인치는 약 220만, 삼성은 120만 선으로 알던 차에 발견해서 이런 저런 스펙 비교해 보니 딱히 빠지는 것이 또 없더라구요.
삼성 49인치 2년 가까이 사용중인데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사실 모니터는 LG가 좋긴 합니다. LG 34인치 커브도 하나 있는데 이것도 아주 좋네요....^^
한성컴퓨터 모니터는 게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니 만큼 브랜드, 광고나 영업 부분에 있어 드는 비용이 대기업보다는 상대적으로 적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품 평을 많이 보았는데 한성컴퓨터 매니아층이 있딘 하더라구요. 한성 머니터에 대한 사용감이 없는 사람이라 여기저기 눈동냥을 해보니 극과 극을 달리는 평들이라 구매가 꺼려지기는 하네요. 극과 극을 달린 다는 것은 결국 뽑기운이라는 소리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한성제품은...저한테는 비추로 여겨지는거같아요...
키보드 모니터 구매하면서 다른제품은 멀쩡했지만 키보드 구매후 6회 교환 모니터 3회 교환....
처음키보드 구매할때 led 한쪽이 안들어와 교환한 제품역시도 다른쪽에 led 문제와 키보드내
먼지 이물질등...으로 그냥 포기하고 사용중이고 (교환할까했지만) 모니터는 불량화소로 인해
교환했지만 교환한 제품이 전원이 안들어오는 문제...등해서 이젠 한성 제품은 구매안할려고
생각중이네요..ㅠㅠ
노트북 1회 구매해서 구입 4개월만에 아파트 12층 베란다에서 떨어져 저세상 보내고 같이 구매했던 무소음 마우스는 정말 소리도 없이 망가져서 바리고 이제 키보드 하나 남은 건데 그건 사용하지 않는 키보드라 어떤 느낌인지 모르고 사네요.

대체로 유쾌히지 못 했던 기억입니다.
저도 하드웨어를 좋아라 하는 편이라 ....
모니터를 다양하게 사용해 보았는데요 ....

모니터는 LG, 삼성이 답 인듯 합니다.
간혹 벤큐, 델 제품외 고가의 제품도 괜찮기는
하더라구요.

현재 삼성 32" X 2ea (하나는 커브드, 하나는 VA 패널)
LG 32" X 1ea 세대를 물려서 사용중 인데 .... 평타 이상인듯 합니다.

중소기업 제품은 다시는 안 살려구요. ㅠㅠ

옛말에 물건 살줄 모르면 돈이나 많이 주랬다고 .... ^^
49인치 삼성 모니터가 약 120만원 선인데 뭔가 후지다라는 느낌이 많아 엘지로만 생각하고 사네요. 아마 제일 비싼 모니터가 아닐까 합니다.
주 용도가 어떠신지는 모르겠습니다. 혹시 사진 관련 이라면 slrclub 에 가셔서 리뷰 한번 보세요. 엄청 꼼꼼한 리뷰가 구입 하실때 도움이 적잖히 되실듯 합니다. 벤큐것 위주로 한번 보세요.
43인치를 듀얼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데 .... 적응 하기가 힘들더라구요. 49인치면 목이 아프실듯 .... 신중하게 선택 하세요.
그 뽑기가 마음에 걸려서 일단 걸렀네요. 마누라도 없는 진주 사무실에 평소 꿈에 그리던 책상을 꾸며 볼까 합니다.ㅎㅎㅎㅎ
중국의 부상 LCD 최대 생산국이자 주도적 생산국은 이제 중국이에요.
너무 싸져서 타산이 안맞아 우리나라는 하기 힘들데요. 그래서 싸요.
50인치 TV 2천불 이하도 있을꺼에요.
미국의 견제가 유리에게는 축복이죠. 중국만한 인구를 가진 나라에서 밀어 주는 산업은 성장하지 못 할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미국이 중국을 견제하는 것이 우리 경제에는 도움이 안된데요.
중국의 경제와 우리의 경제는 정확하게 동조화 되고 있답니다. 중국 경기가 좋지않으면 우리경기도 좋지 않답니다. 세계경제보다 중국경제에 더 동조화 되어 있답니다.
맞는 말입니다. 저는 장기적 관점에서 바라본거구요. 중국의 장기침체가 한국 경제에 타격을 주겠지만 그건 우리만의 불황은 아닐테고 기술력으로 우리 뒤를 바짝 쫒는 중국이 현상 유지에만 몰두하게 만들어 준다면 작고 빠른 한국에게는 기회가 되겠죠.
동감입니다. 그래서 미국의 견제가 한편으론 반갑죠. 그리고 좀 눌러줘야 우리에게 갑질하기도 어려울테고.... 밥주는 건 중국 같은데 우리의 입장은 원교근공 ^^;
한성은 믿고 거르는 기업중하나입니다 ㅎㅎㅎ
한성 노트북 불량화소때문에 여러번 다녀서...
(그래도 뽑기가 성공 하면 가성비 갑!)
제가 사려는 49인치를 사서 1년 쓰고 버리게 생긴다면 정말 뼈를 맞는 느낌일듯 해서 일단 엘지로 가려고 합니다.
한성은 제품을 직접생산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국에 제품이 개발되면 한성로고 찍어 판매하는듯 합니다.

제생각일뿐 사실확인은 되지않았습니다.
전체 195,26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