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팅 제한 많이 있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호스팅 제한 많이 있네요. 정보

호스팅 제한 많이 있네요.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닷홈 호스팅에서 다른 곳으로 호스팅 옮기려고 했습니다.

닷홈 호스팅 완전 무제한 아닙니다. 이건 다들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서비스 신청하기 전에, 중요한 서비스 공통사항 등의 필수로 읽어보셔야 필요성 있습니다.

 

iwinv, 아이비 호스팅, 스마일서브 등의 SSH 접속 제한되었습니다.

 

SSH 미지원 되면 저희가 알 수 있는 게 아무거도 없다고 생각됩니다만,

 

프로그램을 통한 업로드 용량 제한 : 64M 표기해 놓은 상태라고 생각해서,

이게 뭔지 알아본 결과 그누보드 관련하여 답변 왔더라고요.

 

MySQL 데이터베이스 원격접속 미지원 되어 있다고 하네요.

최근 랜섬웨어 피해 때문이라고 하더라도, 모든 제한 걸어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답변 내용 일부 공개하겠습니다.

 

파일질라 또는 알FTP 같은 FTP프로그램으로 파일 업로드 시에는 용량이 제한되어 있지 않으며, 대표적으로 워드프레스 또는 그누보드 등을 통한 파일 업로드 시 최대 64M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말씀하시네요. 여러분들도 참고하세요.

 

 

추천
0

베스트댓글

iwinv, 아이비 호스팅, 스마일서브 는 동일 회사입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웹호스팅인 경우에는 FTP 정도만 제공하지만, 유료인 경우 정상적인 웹호스팅 업체들은 ssh 를 기본적으로 지원합니다.

댓글 8개

iwinv, 아이비 호스팅, 스마일서브 는 동일 회사입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웹호스팅인 경우에는 FTP 정도만 제공하지만, 유료인 경우 정상적인 웹호스팅 업체들은 ssh 를 기본적으로 지원합니다.
동일 회사 알고 있지만요. 전 무료 원하지 않아요.
전 유료 호스팅이랍니다. 무료 호스팅 지원 안되는 건 당연하지만요.
저는 스마일서브 나쁘지 않다 생각했거든요.
근데 iwinv에서 유료로 결제하고 한 달도 채 안 되어서 환불했습니다.
ssh도 정말 너무 불안하고...
저도 아이비 호스팅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서비스 공통사항 상세하게 검토하는 과정에서 모두 제한되어 있더라고요. ㅠ.ㅠ
선생님, 웹호스팅 중에서는 막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도 기본 막혀있고, 관리자에서 허용하겠다고 하고 문자인증 받으면 열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까페24도 아마 기본으로 막혀있고 관리자에서 ssh 허용을 체크해야 사용되고, 허용하지 않으면 해킹의 가능성을 원천적으로 막는..., iwinv에서도 막는다고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다들 그런 쪽으로 가나봅니다 : )
전체 195,061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