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 마스크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있을까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kf94 마스크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있을까요? 정보

kf94 마스크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있을까요?

본문

정부는 뭐하는건지?

마스크 가격이 이게 뭔지?

돈 없는 사람들은 빨리 죽으라는 건지?

마스크 구하려다 열만 받았습니다.

미국에서 사서 한국으로 보내주는 방법을 생각해 봤는데

미국에 아는 사람도 없고

또 시간도 많이 걸리고

왔는데 중국산이고

이럼 안함만 못할거 같고

애들만이라도 어찌해야 할 거 같은데

방법이 없어 속상합니다.

추천
1

베스트댓글

댓글 18개

국내 규제가 심하니까 해외에 쳐 팔고 있습니다.
이건 미친짓입니다.  사람 목숨으로 장사질이라니...
80이상만 되어도 됩니다. 저같은 경우 마스크는 충분해서 8월까지 쓸 손 세정제 대안품을 구매했네요. (에탄올8L+글리세린4L)

독신이라면 모를까 손해본다 생각하시고 미리미리 구해놓으세요. 마스크는 주방타올(1회용)으로도 가능하답니다.
80 은 효과가 없다고들 하던데요.
그나마 94 로 풀린것들도 평을 보면 전보다 얇다고 하구요.
세정제는 예전부터 쓰다보니 1달분 정도는 있구요.
근데 8월까지 필요할까요?
날 따뜻해 지면 괜찮아 진다고들 하던데요.
비말전염이란 정보를 보셨을 겁니다. 그냥 일반 마스크+부직포 안감을 대면 충분한거죠. 근 몇일 전 부터 소독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죠. 손을 잘 닦으라는?

우한 상황을 보세요. 우한과 우리는 15일~한달 차이이고 기간은 장담하기 힘들겠죠. 그저 따뜻해지면 좋아 질걸?이란 추측 뿐인거고요. 솔직히 이런 상황에 마스크를 아무리 푼다고 해도 몇 달 치를 미리 사는데 시중에 마스크가 흔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에어로졸 감염 사례도 있다고 해서 어떤게 맞는건지...
암튼 마스크 얼른 구해야 하는데...
큰일이네요.
에어로 졸이 확실시 되면 그땐 그냥 전 국민이 신약기다려야지 마스크 따위로 비켜가기 힘들죠. 그냥 스쳐도 전염.
왜 이렇게 연구가 더딘지...
인류가 아직 바이러스 하나 못 따라 잡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백신이 있다고는 하는데 언제 시판될지 요원하고
그나마도 여러 요인들(국가의 이익, 개인의 이익 등등) 때문에 딜레이 될게 뻔한데
목숨을 담보로 좀 그러지 않았음 하는데 바램처럼 될지 걱정입니다.
몇일전 kbs에 전문가 나와서 하는말이 따뜻해진다고 나아지는건 아닐거라고 하네요. 이유를 여러가지 설명하던데 신종플루 메르스도 여름에 가장 전염이 심했고 겨울에 잡혔으니까요..
지역차가 있겠지만 제가 살던곳에선 메르스가 큰 파장 없이 지나간터라...
코로나는 마치 턱 밑에 와 있는듯 해서 걱정이 큽니다.
그러게요.. 코로나는 현재 진행형이고 공기감염 잠복기 변종과정 등등 아직 제대로 파악조차 안된 바이러스라 더 두려운거 같네요.
국가든 개인이든 조심해서 나쁠거 없을거 같습니다. 최악의 경우를 생각하고 지금부터라도 미리 준비해야 될거 같아요.
마스크 어디에서 사나요? 온라인에서는 아예 구하기 어렵고...정말 어쩌다가 운 좋으면 편의점에 하니씩 있더군요...근데 자세히 보니 아동용 몇개... 다이소에는 조금만 늦게 가도 한장도 없습니다.그래서 할 수 없이 예전에 쓰던 마스크 재활용 하거나 면 마스크로 지하철 타도 사람들 없는 시각때나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계속 확진자 사망자는 늘어나는데 가장 기본적인 마스크 마저 수급이 어려우니 답답합니다.
전체 195,061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