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ify 경험자 계시나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shopify 경험자 계시나요? 정보

shopify 경험자 계시나요?

본문

혹시 실사용 경험(장기)이 있으시면 경험 공유좀 부탁드릴게요.

 

장, 단점 아무거나 괜찮습니다.

디자인 변경 쉽다는 것하고 루비가 디게 느린 언어라는 것 밖에는.

지금 열심히 구글링 중...

추천
0

댓글 12개

어떤 점이 궁금하세요? 가장 궁금하신 거 하나만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제가 아는 거라면요.
직접 비교는 어렵겠지만, 단순 비교하자면 쇼피파이가 더 빠른 것 같습니다. 속도는 매우 안정적이라고 판단하는데요.
오리궁딩님 역할이 제작자냐 운영자냐에 따라 이야기 풀어나가는 방향이 달라질 것 같네요.
오 긍정적인 답변이군요. 마젠토가 워낙 무거운 솔류션인데 반해 루비가 php보다 많이 느려 지금 알아보고 있는데 답변감사드립니다. 전 그냥 회계부 직원입니다 ㅠ.ㅠ 참고할게요..
쇼피파이가 구글 클라우드 서버 쓸 겁니다. 들여다보지 않은지 오래 돼서 가물가물하네요. 쇼피파이 상당히 개방적이고 유연합니다. 크로스-보더 준비 중이시라면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https://sir.kr/cm_free/1523397
미천하지만 Cross-border E-Commerce 관련 경험도 있고, 관심도 여전한 편입니다.
중간중간 재미있는 이슈 있으시면 자게 통해서 공유 부탁드려요. :)
쇼피파이로 쇼핑몰 만들어서 6개월째 운영중입니다. 장점은 개발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쉽게 해외쇼핑몰을 만들수 있다는거에요. 단점은 개발에 대한 자유도가 떨어집니다.
예를들어 결제단에 배송주소 선택시에 언어가 영어로만 나오는데요. 이걸 해당 국가 언어로 변환하기위해 개발을 하려면 쇼피파이 플러스로 해야된답니다. 저렴하게 하는방법으로는 번역 플러그인을 쓰면되긴하는데, 이래저래 제한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워드프레스가 더 좋은것같아요. 전세계적으로 쇼피파이에 대한 관심도가 많아지긴하나, 워드프레스와 비교해서 장점이 많지가 않습니다.
답변감사드립니다.. 참고하겠습니다. SEO측면에서는 좀 어떤가요? 아시면 코멘트 부탁드릴게요^^
전체 195,056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0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