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보다가 화나고 어의가없어서 (코로나 법무부 살인적지시)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뉴스보다가 화나고 어의가없어서 (코로나 법무부 살인적지시) 정보

뉴스보다가 화나고 어의가없어서 (코로나 법무부 살인적지시)

본문

법무부지시로

격리자에게 등기로 출국금지 우편을 몇천명에게보냈다는데

우편부는 순수하게그런거도모르고

pda쓰면서 격리자에게 서명받고
일반인과도 얼마나접촉했겠으며

위험한 살인죄라고도 볼수있겠네요

또얼마나 확진자를 늘리려고 그렇게 지시했을까요

격리자가 나격리자니까 pda에 서명하는거위험할거같다고 해서 우편부는 이제야알고 동료에게 전화해서 알렸다는데

지시한사람은 법무부 ㅡㅡ
참 어의가없고 화도나고 뭔일을 그렇게하나

참 대한민국수준 마저 실망할정도로 뉴스보고 너무황당해서 글올립니다.

법무부 국민들에게사죄해야되는거아닙니까

추천
10

베스트댓글

법무부는 잘못했습니다.
염장지르는 것도 아니고 욕 먹어도 쌉니다.
출국금지는 어차피 격리에 포함되는건데 안하느니 보다 못한 일을 사려없이 했습니다.
격리 대상자는 출국을 금지한다라는 유권해석 한 줄만 공표하면 이 시국에 그만 아닙니까.

댓글 16개

법무부는 잘못했습니다.
염장지르는 것도 아니고 욕 먹어도 쌉니다.
출국금지는 어차피 격리에 포함되는건데 안하느니 보다 못한 일을 사려없이 했습니다.
격리 대상자는 출국을 금지한다라는 유권해석 한 줄만 공표하면 이 시국에 그만 아닙니까.
글마들은 머리가 썩어서 그래요,,전형적인 관료주의 마인드. 무슨 문제가 생기면 유연하게 생각해야 하는데 단세포적인 방법을 강요하죠, 그러다보니 그게 다른데서 또 문제가 생기고 또 그럼 땜빵해야 하고,,보다보다 답답해서,,국민이 코멘트해요,,그럼 그걸 받아다 시행하고,,,
거기 추다르크? 똥볼녀,ㅋ..
법무부라 그랬을겁니다. 통보안하면 통보못받았다고 하는 사람들 때문에....
그리고 여기는 정치 이야기하는 사이트가 아니길....

여기 그동안 정부 칭찬하고 야당은 친일당으로 매도하는글 수없이 올라왔지만 이런댓글 안보이던데 현정권 야단치는글은 참을수가 없으신가보군요.
자가격리를 보도자료 내서 미디어를 통해 안내하면 되는걸 그렇게 했으면 잘못햇네요.
법이 바뀌면 바뀐 내용도 다 등기로 보낼건가? ㅋ 뭐가 다르지?
법무부가 치명적인 잘못을 했군요.
욕을 먹어도 마땅합니다.

그런데 이런 문제는 공무원들의 사고방식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건입니다.
등기 발송을 지시한 공무원에 대한 조치가 있을것이니 기다려 봐야겠지요.

그리고 솔직히 "무정부 상태"라는 말은 현정부가 아닌 이전 정부에 해당되는 말 아닐까요?
이전 정부에 대해서는 어찌 생각하는지 궁금하군요.
조직이란게 회사만 봐도 누구하나 삐딱선타면 장사없습니다. 국가 조직은 어떻겠어요~ 그나마 지금 정부니까 이런 사태에 이정도 버틴다고 나는 봐요. 아마 그전 정부들이었다면 신천지 지금 탈탈 털리고 이만희 시체로 발견되고 원인제공자들은 다 사라지고 그랬을겁니다. 그나마 맘에 다 차진 않지만 뭐라도 해보려고 하는 어공과 답답한 늘공들이 나보단 잘 알아서 하겠지하고 맡기는거죠. 너무 미워하지 맙시다. 내가 그자리에서 얼마나 잘 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면 겸손해집디다.
미워하는것보다 정부에서는 마스크니 거리두기니 뭐니 온갖 예방방송과 의료진들은 1선에서 생명을걸고 힘쓰고있고, 격리자에게 통보하는 이것하나 전염될수도있다라는 가능성하나 생각하지 못하고 지시를 내렸다는게 도대체 그사람들은 어찌 나라를 운영하는 그런위치에 슬수있었을까하는 생각도들면서 화도나면서 어의가없어서 정부에게 뒤통수맞는기분이라서 올려보았습니다. 미워하는마음은 없습니다. 어의가없고 엄밀히말하면 그부주의로인해서 확진자로도 늘어난다면 국민전체에게 피해를주는 일이라생각합니다.
전체 195,269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8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