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팅족입니다만. 요즘 게시판 보면..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눈팅족입니다만. 요즘 게시판 보면.. 정보

눈팅족입니다만. 요즘 게시판 보면..

본문

선거철이긴 하나봅니다.

날마다 들어와 눈팅만 하고 나가는 회원으로써 정치글은 한번더 생각하고 글을 썼으면 좋겠습니다.

^^;

프로젝트 마무리 시점에 소주한잔 하면서 오늘도 눈팅중이긴 한데. 

요즘 생소한 회원들의 정치글이 많이 올라오고

요즘 유행하는 신천지 포교활동처럼 보이는 글들이 많이 보이는거 같아서 조금 걸리긴 하네요.

 

자유게시판의 특성상 어떤글이든 상관없겠지만 

자기만의 생각이

다른회원들도 똑같이 생각하고 있을거 같다고 생각하고 쓰는글들은

글을 보는 입장에서는 좋게 받아들이지 않게 되더군요..

 

자기만의 주장도 중요하지만 온라인의 특성과 커뮤니티의 특성도 잘 파악하면서 재미있는글들 일상생활 글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말주변 없는 둘리세상 소주한잔 하면서  횡설수설 해보네요.

^^;

즐거운 주말들 보내세요.^^

추천
3

댓글 3개

신고가 접수된 글입니다.
신고 횟수가 1회 이상이면 글을 확인하지 못합니다.

팁하나 드리겠습니다. 여기 자유게시판은 보지 않는게 시력건강에 좋습니다.  몇몇 성향이 비슷한 사람들끼리 치우치거나 수준낮은 정보를 주거니 받거니 사실을 호도하여 기분을 잡치기 쉽습니다. 수준이 어느정도 맞아야 토론도 가능한데  지식 수준이 낮아서 토론의 가치도 없습니다. 거기다가 다른 입장은 몰아세웁니다. 그들은 커뮤니티 발전에는 기여하는 바가 없습니다. 단지 여기들락거리면서 비슷한 분위기의 끼리끼리 자유게시판에 헛소리 늘어놓거나 여기를 매개로 돈벌이 수단으로 삼거나 할 뿐이죠.
그리고 사이트의 운영 정책이 아주 불공정합니다. 이런 쓴소리를 하면 귀담아 들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이 댓글도 다른 이야기는 하지못하도록 신고/차단한다에 100원겁니다. 잘 운영되지 못하는 이런 사이트는 미래에 없어진다는 사실을 감히 예언해드립니다.
본인 세탁 아이디의 수명이 더 짧겠다 싶은데 그런 생각은 없으신거죠? ㅎㅎㅎㅎㅎ 에이...한심한....ㅉㅉㅉㅉㅉ
전체 195,301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71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