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잠잠하더니 또 이런 에러가ㅜㅜ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한동안 잠잠하더니 또 이런 에러가ㅜㅜ 정보

한동안 잠잠하더니 또 이런 에러가ㅜㅜ

본문

아놔 몇 일 동안 다른 일 하느라 컴작업을 전혀 못했는데 갑자기 이런 에러가 뜨고 10푸로에서 넘어가질 못하니... 왜에에...ㅜㅜ

일단 끄고 어떻게 될 지 어루만져 봐야겠네요.

꼭 급하고 바쁠 때 이러더라구요.

3556033578_1584931561.4857.jpg

추천
0

베스트댓글

댓글 19개

그래서 이번 기회에 외장형 하드에 개발환경을 구축했습니다. 90%정도는 외장형으로 들어가네요
아직도 이러나요;  윈도우..........ㅠ
맥/윈도우 병행하다 윈도우XP 이후 버렸다  최근에 새로 윈도우 컴하나 구입했는데  갑자기 스트레스가~!!!!!!!!!!
윈도우 업데이트 오류인 듯 합니다.
여러 컴퓨터에서 숫하게 업데이트 작업을 해봤지만, 딱 한번 경험했던...
저는 윈도우  hdd  1개(C:), 데이타 hdd  1개(D:), 데이타백업용 hdd  1개(E:)  로 총3개의 hdd를 사용중입니다.
C:는  바탕화면,  내문서, 공유폴더 경로를 D: 로 옮겨놓고, 고스트로 C:를 이미지 떠놓습니다.
D:는 AOMEI Backupper (클론 프로그램) 으로 수시로 백업  해놓습니다.
이렇게 설정해 놓으면 윈도우 오류시 복원이 쉽고, 데이타 유실이 적더라구요.^^
예전에는 이렇게 이미지 좀 구워놓고 복원하고 했었는데 최근에는 그러질 못하고 있네요.ㅠㅠ
모니터를 깨끗하게 닦아 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몽둥이 찜질이 약 입니다.

평상시 윈도우 업데이트 전에 복구시점을 만들어두고  문제가 발생하면 새로 설치보다 복구시점을 이용해 복구 하는게 편합니다. 프로그램 재설치 안해도 되고요.
제가 윈도우 업데이트 진행하다가 오류메세지 송출되면서  무한재부팅 된적이  있었습니다.
윈도우10  초기 업데이트였었는데 아마도 시스템호환성  에러였던것 같아요.
마이크로소프트에 문의해서 받은  복구방법으로도 안돼서 결국 새로설치했는데  이후로도  두번인가  업데이트 오류로 새로설치했던 경험이 있어요.
차라리 윈도우7  시절이 빠르고 오류적고 나은것 같은데 보안업데이트 종료로 못쓰는 게 아쉬워요.
윈도우 보안(안전)접속후 복구시점을 이용해 복구 하시면 업데이트 전으로 돌아 갑니다. 그후에 문제 제거후 업데이트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업데이트 중에 오류로 아파치님의 말씀처럼 복구 시도를 해도 안전모드로도 들어가지를 않는 경우였습니다.ㅠㅠ
그럴경우에 윈도우투고(window to go) 라는 프로그램을 쓰면 되는데 유료프로그램 입니다....ㅠㅠ

암튼 복구시점을 만들어 두거나 백업 파일을 별도로 만들어 두는게 여러모로 좋을것 같습니다.
모니터를 일단 깨끗하게 닦고 컴도 닦고 키보드도 닦고 마우스도 닦고 책상도 닦고 다 해봤습니다. 이제 좀 더 뭘 해볼까요?ㅋㅋㅋ 아... 몽둥이 찜질이 남았네요.ㅋ 감사합니다.
전체 195,26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