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 다니지 말라고......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돌아 다니지 말라고...... 정보

돌아 다니지 말라고......

본문

저희 집이 있는 곳은 8시 이후엔 나가지 말라는 안내가 있었던 모양 입니다. 

 

강제는 아니고 권유라는데 돌아다니다 경찰에게 걸리면 조금 피곤한 모양 입니다.

 

사람도 10명이상 모일수 없고 개인간 거리도 6피트를 유지 해야하며 어길시 일인당 300불의 벌금을 물린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오늘 늦잠을 잔 관계로 내일 오전 7시쯤 집으로 출발을 미루었네요....^^;;

추천
1

댓글 23개

집안에 콕 박혀 나오지 않을 수는 없고 주기적으로 쇼핑도 해야하고 하는데 미국은 우리나라와 달리 좀 제약이 많을 듯 합니다. 미리 준비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미국은 너무 늦게 심각성을 인식한 것 같아요. 아마도 많이 전파된 것 같아요.
그래도 미국이 안정되어야 세계가 중심이 잡히는데 걱정입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10명이상 모이지 말고...외부 출입을 자제 하라...
근데 회사는 가도돼~ㅋㅋㅋㅋㅋㅋㅋ뭐지??ㅋㅋㅋㅋㅋㅋ
누가 회사는 가도 된다고 하던가요?
회사도 셧다운으로 모두 닫고 재택근무 합니다. 

ㅋㅋㅋ 가 제글을 비꼬는걸로 보여 조금 불쾌 하네요.
비꼬는 의도는 단 1도 없습니다.그냥 정부에 태도에 웃은것뿐입니다.
그리고 저희 회사 뿐 아니라 저희 회사 건물은 모두 다 출근 상태이여서 말했던 거고...
제 지인들 모두 다 출근을 하고계십니다.
물론 좋은 회사는 재택으로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소규모 업체들은 정상 출근 상태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비꼬는 의도로 ㅋㅋㅋ 한것이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아~ 미국에 사시는구나~~몰랐습니다.
제가 몰랐네요..죄송합니다.
전 단지 현 정부에 태도에 기분이 나쁜것을 ㅋㅋㅋㅋㅋ로 표현했을뿐인데 비꼬는걸로 보시고 아파치님이 미국에 사는지 한국에 사는지도 모르고 쓴글에 이러게 까지 비난받을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마스터K님에게 제가 뭘 잘못했나요?왜 전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제 생각을 표현했을뿐이고 아파치님이 비꼬는걸로 보이신다길래 정말 그런 의도 없었다고 사과글까지 작성했는데..이러게까지 비난받을 일인가요?
저에게 잘못한건 없으신데요, 저도 그냥 궁금해서 여쭤본 것이고 번지수를 잘못 잡으셔도 한참 잘못 잡으신거 같아서 물어본 것입니다.
궁금해서 물어보신거라면 제 댓글이나 아파치님이 기분나쁘다고 쓰신글의 댓글을 다 읽으시고 댓글을 달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지랖이신건지..어쨋든 물의를 일으킨건 저였지만 아파치님에게 물의를 일으킨거지 님에게 일으킨건 아니니 다 읽고 댓글 달아주세요
다시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절대 비꼬는 의도 없었습니다.
전 아파치님의 글을 읽고 갑자기 우리나라의 모습 생각나서 주저리 댄게 실수 한듯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오해를 한것이군요. 제가 ㅋㅋㅋ 에  조금 민감하게 반응을 했네요.
저도 사과 드리겠습니다. 오해 해서 죄송합니다.
아닙니다. 제가 죄송하죠..앞으론 댓글달때 좀더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센터(사회복지기관) 사무직원을 제외한 종사자들 2월 28일부터 출근하지 않습니다. 요즘 자주 하는 일이 가정 방문을 해서 09~18시 사이 집을 벗어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일입니다. 몇차례 해제가 연장되었고, 곧 무기한 연장 공문이 올 듯 합니다.
정부에서 통제하는 기관이 아닌 일반 회사는 강제하기가 어렵습니다. 교회 예배를 강력하게 막지 못하는 것처럼...
전체 195,05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