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클럽 가입 이벤트입니다. - 유머게시판에 잘못올려 다시 올립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백만클럽 가입 이벤트입니다. - 유머게시판에 잘못올려 다시 올립니다. 정보

백만클럽 가입 이벤트입니다. - 유머게시판에 잘못올려 다시 올립니다.

본문

두번이상의 다운로드 시  포인트가 재차 차감되지 않으므로 자료를 올린 회원은 포인트 손해를 보기 때문에 제가 제재 또는 불이익을 받게 될 수 있다는 sir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저도 예상했던 답변이었으나, sir의 답변을 보고  어쩌면 문제가 일어날 소지가 다분할것 같아.

제 포인트로 다운로드 시 포인트 차감이 되는 게시물에만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파치님의 의견을 수렴해서 현재 sir 문의사항에 포인트관련 규정 위배사항이 없는지 문의한 상태입니다.

시행시기는 sir의 답변을 받아본 날 이후로 잠정 연기를 해야 할것  같습니다.

의견을 보내주신 아파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시행시기는 8월 1일 0시부터입니다.

====================================

모바일로 급하게 올리다보니 유머로 갔네요.ㅠㅠ

다시한번 정식으로 올려봅니다.

======================================

어제 백만포인트 돌파기념 글을 올린후 축하와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제 포인트 모두 탕감되는 그날까지.
정말로 급하거나, 포인트가 없어서 주옥같은 자료를 받지못해 발을 동동 굴리시는 냑 회원분들을 위해 제가 발벗고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공정성을 위해 몇가지 지켜야 할 규칙을 안내합니다.  (상황에 따라 규칙이 변경되거나 추가,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자료를 전달받으시려는 회원분은 반드시 회원공개(자기소개)를 해주셔야 합니다.
- 회원님의 실 포인트 확인을 위한것입니다.

2. 제 포인트로 자료를 받는것이므로 자료를 제공해주시는 회원님께 정성어린 감사의 댓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 이것은 자료를 공개해주시는 회원님을 보호하는 차원이라 생각해주세요.

1번과 2번의 선행조건이 모두  허용되는 경우 비밀글로 자료를 올린 후 쪽지로 비밀번호 알려드립니다.

비밀번호 전달 후 24시간 후에는 게시글을 삭제하며, 다운을 못받으셨다 하더라도 다시 받아드리지는 않습니다.

만에 하나라도 이와같은 방식에 문제가 있거나 어느누구에게나 조그마한 피해라도  생기게 된다면 사전통보없이 즉시 이 서비스가 종료되며, 더이상 진행을 하지않겠습니다.

시행일 : 8월1일 0시부터

만약, 제 글에 문제가 있거나 건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7월31일 저녁 11시59분까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내용의 수정사항이 발생하여, 유머게시판에 올린 글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6

댓글 27개

감사합니다.
솔찍히 백만포인트 모아보는 게 냑 가입시 소망이었는데, 막상 달성하고 보니 혼자 써도 평생 다 못쓸것 같아 궁리한 결과입니다.
활동 안하거나, 그냥 버리기는 아까운것 같아서요^^
포인트로 구매가능한  그누보드  카테고리의 스킨, 빌더, 테마에만 국한하려 합니다.
이것에도 재배포 위배가 되는지 몰랐어요.
냑에 한번 문의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정말 받고 싶은 플러그인이 있는데 너무 비싸서 말씀드리는기 어렵네요.. ㅋㅋ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운받으시고자 하는 자료로 가셔서 포인트부족으로 제가 다운 대행해드린다는 취지의 글을 올러주시고 이곳에 다운받고자하는 자료의 url을  올러주시면 제가 가서 확인  후 다운받아서  쪽지로  알러드립니다.
제가 미리 다운받았던 자료는 해당사항이 없게 됩니다.
쪽지로 보내는데 그것도 안되네요....포인트가....

https://sir.kr/g5_skin/28271?sca=%EA%B0%A4%EB%9F%AC%EB%A6%AC&page=3

제가 원하는 자료입니다.

감사합니다.
님께 쪽지를 보냈으며, https://sir.kr/g5_skin/28271?sca=%EA%B0%A4%EB%9F%AC%EB%A6%AC&page=3 에도 댓글을 남겼습니다.
님의 답변이 오면 다운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님께서 답변이 없네요.
폰으로 문자를 보냈는데도 아직 안보시고, 쪽지도 아직 보지 않은 상태입니다.
꼭 필요한 자료라면 직접 연락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도 포인트 모으려는 노력도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지요?
500포인트면 글쓰기 5개 쓰는 것으로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sir.kr/main/company/point.php 를 참고하세요~~^^
전체 195,062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