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코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차이코스 정보

차이코스

본문

차이코스 제품보증서 버렸는데 오늘 수리하러갔더니 제품보증서없이는 아예수리가 안된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 유상이든 무상이든 제품보증서가 있어야된다고 하네요 이게무슨말인지................. 그종이를 누가보관해둔다고.... 기계를팔아놓고 as는 제품보증서가있어야된다는 참어이가없고 화가나네요 돈준다고해도 안고쳐주는 ㅎㅎㅎㅎ 고장나면 무조건 새로 사야겠네요 참..

다들알고있었나요?? 저만몰랐던건가요??

추천
0

댓글 4개

전체 195,26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