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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에서 환불을 안 해주는 이상한 경우 정보

쇼핑몰에서 환불을 안 해주는 이상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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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검색 후 현금결제 최저가 링크 타고 들어감

구매하려고 했더니 보증보험 한도초과로 구매불가

게시판 공지에 보증보험 한도초과로 구매불가시 이메일로 구매진행하면 된다고 함

그래서 이메일로 구매진행함

다음날 늦은 시간에 사과의 말도 없이 이메일로 재고 없으니 환불계좌 달라고 함

환불계좌 줬음

며칠이 지났지만 지금까지 입금 안 하고 있음

전화도 안 받고, 메일 확인도 안 하고, 게시판 글 확인도 안 하고...

 

오늘 다**에 전화해서 상황 설명을 했더니

다**는 책임이 없다고 함. 소비자의 직거래니.

소비자 직거래는 인정. 그런데 다**에 있는 검색 입점몰? 링크 타고 들어간 것이고

다나와 로그인과 공유하고 있는 쇼핑몰이었고, 보증보험 한도초과시 이메일로 주문하라는 안내도 있고

그럼 다**는 업체 관리가 전혀 안 되고 있다는 말이지 않느냐?

보증보험에 문제가 있음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걸러주든지 해야지 다**만 믿고 거래하는 것 아니냐?

뭐 이렇게 아주 친절하게 물어봤음

 

그런데 다** 통화 후 곧바로 쇼핑몰에서 전화 옴

일부러 070으로 전화한 듯. 070은 잘 안받으니까.

이 후 게시판 공지에 있던 한도초과로 구매불가시 이메일로 구매진행 가능하다는 글 사라짐

메일은 보내기만 할 뿐 수신확인은 하지 않는다는 이상한 말(발신전용이라는 뜻인거 같은데)만 하고 잔뜩 늘어놓고(애시당초 말이 안되는 것이 자기가 재고 없다고 메일을 보냈음ㅎㅎㅎ)

 

에휴 정말 용팔이들 용팔이들 하는 이유가 다 있음

아 그런데 바로 환불해줄 것 같더니 아직도 환불 안 해주고 있음

어디 은행까지 걸어가서 환불을 하는지... ㅠㅠ

 

아... 이제 환불되었네요. 바빠죽겠구만 이런 일 생기면 정말 짜증납니다.

 

아휴 그냥 직구나 질러야쥐. 이거 원 직구가 더 안정적이니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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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3개

일단, 직거래는 원래 위험성이 있습니다.
다나와에서 하는 말도 일리가 있습니다.

쇼핑몰 사이트 보면, 직거래 안전하지 않다..
이러한 문구가 자주 보이거든요.

그나마 환불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못받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좋은 경험 하셨습니다.
네. 맞습니다. 다나와 최저가로 현금이 많이 뜹니다. 지금까지 저렴하게 잘 이용했고요. 그래서 별 문제없겠거니 했나봅니다. 앞으로 좀 따져보고 질러야겠어요. 그래서 알리로 바로 직구 고고
그냥 뭐 밟았다 생각하고 말아야지 신경쓰면 더 손해에요. 쿠팡이나 다나와와 같은 곳들은 대표이사 이름과 전번을 빼놓아야합니다. 욕을 한바가지 해주고 싶어도 직원들이니 권한도 없고....물어 봐야 계속 같은 이야기고....
상담하는분들에게 뭔 죄가 있겠어요 ㅠㅠ
그나저나 노란 드론 세관에 묶여 꼼짝을 안하네요 ㅠㅠ
업체명 공개해서 망신을 주시면 좋겠지만
웃긴건 지들이 잘못해놓고 잘못했다하면 명예훼손이니 머니 웃긴소리하고잇으니..
짜증이 조금 나셨겠네요. 그나마 환불이 되었다니 다행 입니다.

하여튼 중국은 문제가 많아요....ㅠㅠ

저도 이베이에서 산 신발이 당췌 안오네요.
지난달 24일 도착 이었는데 신발은 부쳤다는데.....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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