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쉐어하시는 분 계신가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사무실 쉐어하시는 분 계신가요? 정보

사무실 쉐어하시는 분 계신가요?

본문

내년 설 끝나고 서울로 갈려고 합니다. 40일 정도 남았네요.

알아둔 곳은 있는데....아직 결정을 못해서 그누보드에도 올려봅니다.

 

전문 공유사무실 말고 홈페이지 제작쪽 일하시면서 사무실 공유하시는 분 계신가요?

지금 있는 지역이 지방이라 서울이나 경기도 권으로 올라가는데 일하면 서로 도움이 될수 있는 곳을 찾아봅니다.

 

팀이 있고 php개발, 디자인, 퍼블리싱, 앱 개발(하이브리드 방식)까지 가능합니다. 

올라가는 건 저 혼자이고 저는 디자인, 퍼블, 그누보드 이용한 개발, php, 안드로이드 개발(초보) 가능합니다. 이번에 안드로이드 개발 배운것을 써먹을려고 가는거라 저는 주로 앱 개발쪽으로 할것이고 나머지 부분 요청하시면 작업가능합니다. 

 

저희 쪽에서도 경기도쪽에 광고진행할것이고 일에 따라 협업을 하면 좋겠네요. 웹쪽은 15년 이상 일하고 있고 작업기간은 최대한 엄수하며 작업하고 있습니다. 일적으로 약속 안 지킨적이 없어서 무리를 일으키진 않을 겁니다.

 

서울쪽은 너무 복잡해서 차는 안가져 가지만, 경기도권이면 주차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사업자는 등록이 가능해야 하고 사무실 비용은 당연히 드리고요.

 

누군가를 들이는게 쉬운일은 아니라 잠깐 저에대해 말씀드리면..

참고로 40대 중반이고 담배는 안해요. 성격은 사람들 만나면 바로 바로 친해지고 이것저것 까칠하게 굴지도 않습니다. 참고로 이전에 파견간 공공기간 직원들하고도 자주만나서 얘기하고 식사도 하고 있을 정도로 사교성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과 사람을 좋아해서....대화하는 것도 좋아하고 들어주는 것도 좋아합니다.

 

요즘 공부하면서 일하느라 좀 바빠 그누보드에 자주 못왔는데 댓글이나 쪽지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좋은 분들 만나 내년에는 돈 왕창 벌어야 겠네요. 

 

추천
0

댓글 13개

공유오피스도 좋죠. 일단 협의하고 있는 업체도 있긴한데...아쉬운 부분이 있어서요. 감사합니다.
패스트파이브, 위워크, 글로벌비즈니스센터 등  공유오피스들이 많아요~~

저도 임대 사무실 사용중입니다만, 지인이 강남 주소가 필요하다고 해서 건물주님과 상의하에 허락을 받아보긴 했습니다만, 이것 저것 관리비 명목.. 추가로 청구하더군요... 다시는 안해야겠다고 결정했지 말입니다. ^^:

대체로 임대한 곳에 사업자 1개(또는, 사업주가 동일할 경우 제외)를 받고 있을텐데 추가로 사업자를 내줄 곳은 건물주와 협의를 봐야 가능한 부분이고... 서울은 매정해서 잘 안해주고요~ 그나마 가능하다면, 사업자 추가로 돈 더 내라고 합니다. 찾는 건 쉽지 않으실 거에요~
 
방법이라면, 사업자만 월,5만~15만 법인, 개인사업자 차등, 따로 해주는 곳도 있어요~ 공유오피스에서도 문의하시면 알려줄거에요~~
네, 저도 고객님 방문차 가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공동으로 사용하는 공간만큼은 최고같습니다. (물론 개인만의 공간은 딱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마곡나루역 인접  사무실을 혼자 쓰고 있습니다.
6인정도 쓸수 있는곳을  지금 저혼자 쓰고 있는데  솔직히 좀 부담이 되서  공유하실분 찾습니다.  인테리어 잘되어 있고  모든시설 완비되어 있습니다.
전체 195,056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0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