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서비스 오류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정보
1/3 서비스 오류에 대해 안내드립니다.본문
안녕하세요.
1/3 서비스 오류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저희 SIR에서는 신속히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오류와 관련된 새로운 내용은,
공지사항 게시물에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7
7
댓글 10개
아 그렇군요. 해외에서 글 작성시 응답이 늦어지면 2번씩 글이 써지는 경우가 가끔있어서..
이벤트 클리어나 이벤트 프리벤트를 해 주면 어떨까요 글을 작성했는데.
없어져서 한참 찾았네요.
이벤트 클리어나 이벤트 프리벤트를 해 주면 어떨까요 글을 작성했는데.
없어져서 한참 찾았네요.
늘 수고하십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고생많으세요!
헉, 백업이 없나보군요
새해 업무 첫날에 날벼락 맞은 기분이시겠어요.
힘내세요^^
힘내세요^^
새해업무시작일텐데 첫날부터 고생이 많으시네요~~~~
조속한 해결 바라겠습니다~
냑직원여러분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조속한 해결 바라겠습니다~
냑직원여러분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SIR기획 포인트경매를 검토해봤습니다.
1~2일 사이 1건(1.2.12:10)이 보이고...
혹 삭제된 경우가 있다 하더라도
낙찰자가 1~8000으로 넓게 입찰하여 대세에는 지장이 없으리라 판단했습니다.
해서 방금 상품 발송했습니다.
1~2일 사이 1건(1.2.12:10)이 보이고...
혹 삭제된 경우가 있다 하더라도
낙찰자가 1~8000으로 넓게 입찰하여 대세에는 지장이 없으리라 판단했습니다.
해서 방금 상품 발송했습니다.
어쩐지 댓글쓰려고 내글 찾아봤는데 없어졌더라했더니...
빨리해결되어야할문제네요;...
빨리해결되어야할문제네요;...
그때 댓글도 몇개 날아갔나보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