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 설치시에 데이타베이스 정보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워프 설치시에 데이타베이스 정보 정보

워프 설치시에 데이타베이스 정보

본문

라라곤(laragon)에 보면 Quick App이란 곳에서 설치를 하면 최종적으로 데이타베이스 정보를 안 물어 봅니다.

 

 

Quick App>Blank로 만들고 워프를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즉 서버에서 알고 있는 데이타베이스 정보를 어떤식으로 넘겨주면 아래 화면에서 나오는 2개의 화면이 없어지고 바로 워프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워프 코드도 잘 모르겠고,  검색을 해도 잘 안나와서...  하여간 이런 방식이 그누보드에도 적용이 되길 희망하면서..

추천
2

댓글 7개

호스팅 업체에서 해 줄려고 하면 그누보드에서도 지원을 해야죠.

해외 워드프레스 설치시에는 거의 데이타베이스 정보를 안 물어 봅니다.
wp-config.sample.php 파일에 미리 db정보를 저장하고 wp-config.php 로 저장후 설치를 진행 하는것이니 db 정보를 입력 하지 않는다고는 할 수 없죠. 방법이 다른것이니.......

그누보드도 install 폴더에 있는 파일을 수정하면 비슷한 식으로 가능은 할 것으로 보이네요.
물론 설치를 해봐야 알겠지만요....^^;; 그런데 그게 왜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더번거롭지 않을까요?

전 이만 자야 겠습니다. 서버 작업을 오랜만에 빡세게 했네요. 시간이......ㅠㅠ
전체 195,2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