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 맨날 라면만 먹었더니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귀찮아서 맨날 라면만 먹었더니 정보

귀찮아서 맨날 라면만 먹었더니

본문

최근 저녁먹으로 나가기 귀찮아서 라면만 먹고 잦더니 아...속이 이렇게 쓰려옵니다. 인스탄트 음식에 대해 선입견은 없는 사람인데 과다 섭취는 들 하지 마세요. 

아...

으.....

아........

으...........

추천
2

베스트댓글

댓글 30개

저는 커피때문에 그렇습니다.
하루 3잔 이상을 마십니다.
생두 500g 로스팅하면 아내랑 저 둘이서 1주일에서 10일 마십니다.
 좀 줄여야지 하는데 그 향을 어찌 포기할까요…
거기에 매일 술도 드시지 않습니까? 19살이시니 버티는 거죠? 저처럼 51세가 되어 보세요. 그렇게 일주일 살면 바로 요단강이 보이고 그렇습니다.
전 커피하루5잔정도~~~~~ 마시고 저녁마다 소주반병정도 물타서 마시는데 아직까지는 속쓰린적없는거같습니다...
대신에 아침에 우유와두유 그리고納豆(한국청국장같은맛)에 계란하나넣어서 김치랑..먹습니다..
묵공님 나중에 納豆좀 가져다드려야겠네요~~~
저는 커피는 사실 몇 잔을 마시는 지도 모르게 많이 마시는 듯 합니다. 좀 피곤하다 싶으면 먹으니 나또네요? 일본 된장 맛도 사실 좋기는 하죠. 감사합니다.
그러다가 저처럼 훅갑니다. 한번.
앉아 있으면 배가 계속 아파서 일 못할 정도가 오니, 조심하시길...
지금은 1년 쉬고 많이 나아졌습니다.
여전히 개발을 때려치우고 싶네요. 개똥같은 개발. 돈도안되고 ㅠㅠ... 일만 많고...
제가 그 직업으로 입에 풀칠하며 치질 수술을 2번이나 받은 사람이기도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면 보다 오뚜기 컵밥 드세요.  황태해장국 맛있습니다. (자가 격리 물품으로 와서 먹어 봤습니다.)
저 그 황태해장국 좋아합니다. 햇반과 같이 들어 있는 것 맞죠? 마젠토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가 2년 가까이 라면만 먹었더니 위장이 5군데 빵꾸나서 거의 초죽음이었지요.

라면 적당히 드시고 한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드세요. 나중에 고생 많이 합니다.

https://sir.kr/cm_free/1477351
제가 지금 그렇습니다. 잔탁이란 위통약에 바람물질이 있다 해서 시판 금지되고는 그 약 복제 약을 먹는데 이게 진통제라 그때 뿐이죠. 새해에는 늘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인간건강 목숨으로 돈버는 위험물질  베스트 6 (저의 개인의견)
즉 인간중독시켜 돈버는 회사들이 여기에 포함되겠죠~

이런걸 팔아야 안정적으로 돈을 번다는 얘기겠죠..중독 물질이니까
중도겡서 다들 헤어 나옷헤요~ 당신을 위해서 ㅎㅎ

1순위 : 마약
2순위 : 담배
3순위 : 술

4순위 : 라면
5순위 : 커피

6순위 : 기타 인스턴트 식품


고위험 3순위 까지 중독된 인간들은 개인의 의지로 탈출을 못한다
죽을 때 까지 저 회사들을 먹여 살려준다!!

위 물건을 판매하는 회사들은 니들이 뭘해야 할지 반성하기 바란다!!


근데 묵공님 사이트가  뭐였죠 ?
빌더들 많이 있었는데요...요새는 빌더 안만드세요?
와...하나 빼고는 전부네요. 그리고 저는 제 사이트를 가져 본 일이 없습니다. 그냥 자료 공개했던 시절에 그누보드 순정만 깔아 시연해 주었던 기억이네요. 행복의 길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속 다버립니다... ㅜㅜ; 정 드셔야하면 누룽지를 한 숫가락 넣어 드시면 조금 낫습니다만... 지금 상태로는 누룽지만 드셔야겠다는... ㅜㅜ;
예전에는 누룽지를 큰 봉지로 사다 놓고 곧잘 끊여 먹었는데 요즘은 그것도 잘 하지 안으니 오늘 오전에는 위산이 넘실대서 정말 아파오더라구요. 내일이라도 누룽지를 사다 먹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쇠도 씹어먹을 연세신데 그깟 커피가 다 뭐겠습니까? 2022년에는 오십견 조심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요.
전체 195,0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