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코로나 확진 후 기침 나오시는분?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혹시 코로나 확진 후 기침 나오시는분? 정보

혹시 코로나 확진 후 기침 나오시는분?

본문

많으신가요?

 

기침이 조금씩 심해지는 것 같아요

 

기침할때 목이 찢어지는 통증이 있고 가래도 나오고

 

머리도 약간 멍하고

 

병원가서 진료받고 처방 받아야하는 걸까요?

 

 

추천
2

댓글 22개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약국에서 자가검사키트로 검사해서 양성으로 나오면 병원가서 검사를 하라고 권하네요.
처방받아서 받는 약이나 그냥 약국에서 구입하는 약이나 성분은 별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평소와 같이 무증상인 경우도 있고, 목이 아프고 오한이 나는 경우도 있다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일반 감기수준이면 그냥 견디시고 그 이상이면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약을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동네에서 가까운 비대면 진료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시고 처방받는게 좋습니다.
오미크론의 대표적 증상이니 그냥 넘기시면 안되구요.
저도 기침, 인후통이 심해서 처방 받았는데 하루만에 나았습니다.
아.... 격리해제되고 커피를 3~4잔씩 마셨어요;; 격리때는 집에서 커피를 전혀 안마시다가....물도 찬것만.... 집에서는 데워마셨는데.. 그해서 점점 안좋아지는건가보네요;;
그냥 종합감기약 먹어도 차도가 없던데
목감기약을 먹으니깐 금새 호전되더라구요. 일반감기약은 열 목 두통 등등 다각도이던데
목에 관련된 감기약은 기침감기쪽에 좀더 약성분이 집중되어있는듯요
전 종근당에서 나온 모드코프?인가 먹고 호전됨
오미크론이 폐가 아니라 목에 기생하는 바이러스인지라
처음 감기증상 이후에 인후통이 심하게 옴.. 4일 이후에 호전 되었으나, 대략 10일정도 잔기침이 심하게 남.
현재 정상. 잔기침때문에,, 외부 사람을 만들수 없어서 집에서 생활.
기침, 콧물, 가래 - 이번 코로나 대표적인 후유증 아닐까 싶어요.. 제 주변에도 여럿 있고요. 따뜻한 물 많이 드시고요, 격리 해제되셨다니 되도록 빨리 병원에 가셔서 약 처방받아 드시는게 도움되지 않을까 싶어요.

격리해제는 지난주 화요일 그러니까 3월 29일이었어요
그런제 지난 주말 4월 2일쯤 부터 기침이 나더나 목이 아프고 기침나고 .. 기침하니까 머리도 멍하고.. ㅠㅠ
전체 195,30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74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