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들이 결혼, 결혼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부모님들이 결혼, 결혼하는 이유 정보

부모님들이 결혼, 결혼하는 이유

본문



저도 애들 결혼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이었고 그래서 그런지 "너희들 절대 결혼에 대해서 만큼은 아무리 나이가 차도 스트레스 받지 마?"라고 센 척을 하며 지냈는데 최근 큰애 결혼을 앞두고 있다가 보니 부모님들이 결혼에 대해 채근하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그 어떤 세상 풍파를 만나 삶이 힘들어져도 내 없이도 외롭지 않게 헤쳐 나갔으면...."

 

하는 이런 마음? 자신이 없는 그 이후를 자연스레 생각하며 걱정하는 거죠.

손자들 보고 말고는 부모님 근심 중에서 2번째나 3번째일겁니다.

3형제가 1~3층에 다 모여 사는 이유로 대가족인데 이제 며느리 다 된 녀석과 이번주 토요일 저녁 약속을 잡고는 우리 3형제 사는 건물이 월드컵이 토요일인양  들떠서 확인 전화 오가고 난리네요.

 

너무 많이 가면 며느리 될 아이 조금 스트레스 받지 않겠어?

선물이라도 들고 가야하나?

뭐 좋아한데???

 

등등...

 



곰도 구르는 재주가 있다는 말을 실감합니다.

 

 

추천
1

베스트댓글

댓글 13개

ㅎㅎㅎㅎ 부모님들 마음이 좀 특수합니다. 자식들은 늘 미숙하게 보이고 아슬아슬하게 보이고 하죠. 이 눈높이가 자식 나이와 상관없이 고정이라 불치병에 가까운데 나나티님이 정말 강하게 보이면 그 걱정 눈 녹듯 사라지겠죠.

반려견이라도 기르세요. 애 기르나 결혼 생활을 하나 비슷합니다.ㅎㅎㅎㅎ 사료 주는 일은 편하겠네요.

ㅎㅎㅎ 혼자 산지 오래라.. 심지어 해외에서.. 제 걱정은 전혀 하고 계시지 않은 것 같아요 ㅋ
어무니가 아주 활동적이시고 바쁘게 사시는지라... ㅎㅎ
동생이 조카 둘 낳아줘서 뭐 ... 저한테 큰 기대는 없으신 것 같기도 하고...

일단 결혼은 할 지 모르겠지만, 연애는 하고 있습니다 ㅋ
결혼하게 되면 냥이 키우려고 계획중입니다 ^^ (개는 멀리서 지켜 보는 것만 좋아해요 ㅋㅋ)
<3형제가 1~3층에 다 모여 사는 이유로 대가족인데>  하아... 너무 피곤하네요. 저 같은 개인주의 입장에서는 ;;  며느리 입장에서도 피곤할거고.
전체 195,056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