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제 정보
숙제
본문
이렇게 하다가 만 플젝이 Face Detection(OpenCV + Arduino) 소리주의 > 자유게시판 이건데 저는 이 숙제들이 정말 많습니다. 늘 할 일을 만들어 놓고 마침표를 못 찍고 이러면서 살다가 보니 주말이면 뭘 해야 좋을지에 대한 선택장애가 옵니다.
그땐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저걸 연결해서 안면인식하고 데이터까지 뿌리는 걸 완성하고서 몇 개월 후 다시 손을 대려니 다 까먹어서 어디서 부터 만져야 할 지도 모르겠고....
4
댓글 8개

안면 인식 도어락 인가요? 좋은 아이템이네요.

@하늘뚱 딱히 용도는 없고 굳이 이름을 정한다면 도리도리? 기능이 적당하다 싶습니다.

ㅋㅋ 공감합니다!
작은 부분부터 하나씩 손대보시면 감이 다시 오지 않을까요?

@glitter0gim 모듈 자체에 내장도 되어져 있고 파이썬으로 구현한 예제도 있어서 연결하고 요리조리 하면 금새 끝나겠다 싶은데 저것 이전에 다른 플젝도 있고 그 이전에 다른 플젝도 있고 또 그 이전의 다른 플젝....ㅠㅠ


@쪼각조각 의지와 포부는 일론 머스크인데 현실은 순돌이 아빠만도 못 한 지경이네요. 근데 저 이미지 소장하시고 계신?

@Gothrock 순돌아빠 나라 잘못만나고 부모 잘못만나 차고가 없어 그리 된거죠.ㅋ
저거는 알리산 저가조립입니다 :-)
밤이 너무 길 때 바늘로 허벅지 찌르는대신 팔 하나 해놓고 다리 하나 해놓고 그러고 있습니다.

@쪼각조각 본가에 들어 와서는 전혀 못 만지고 사는데 저도 슬슬 박스까남 돌입해야 하나...하는 생각을 하네요.(알리선 프라들이 이젠 제법이라 그리 나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