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서버 와 미디어스트리밍서버는 다릅니까?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반서버 와 미디어스트리밍서버는 다릅니까? 정보

일반서버 와 미디어스트리밍서버는 다릅니까?

본문

서버는 전혀모르는데 일반서버호스팅으로는 프로그램 설치로 스트리밍서비스를 할수없습니까?
윈도우미디어가 아닌 FLV스트리밍이요
추천
0

댓글 8개

아는 한도 내에서 말씀 드리면,

1.일반 서버는 파일이 <a href="..">다운로드</a> 하면 내 컴에 저장이 됩니다.
 스트리밍 서버는 1byte씩 또는 정한 패킷으로 오기 때문에 저장자체가 불가능 합니다.

2. 일반서버는 서버가 허용하는한 내컴이 허용하는한 다운로드 속도 및 접근 제한을 걸수 없지만 스트리밍 서버는 다운로드 속도 및 접근제한을 걸 수 있습니다.

3. <embed src="aaa.flv"> 를 하게 되면 모든 파일이 내 컴에 다운로드 된 후에 실행이 되지만
스트리밍 서버는 일정 패킷이 오면 그때부터 재생을 시작 합니다.

4. flv 스트리밍 서버는 보통 2가지용도로 사용됩니다.
하나는 avi, m4등을 flv로 변환하는 변환툴을 의미하거나 그러한 flv 파일을 스트리밍 하는 서버를 지칭합니다.

5. flv는 무쟈게 비쌉니다. 천만원대 입니다.  설정.. 메뉴얼 보다가 뒤집어 지는줄 알았습니다.  이제는 크래판도 구하기 힘들군요. 운좋게 구했는데 날려 먹었습니다. 다시 구하는중 ㅋ;;

6. 리눅스 머신에서 ffmeg를 사용해서 avi, asp -> flv로 만들고 그거를 플레이할 플레이어를 구현해봤습니다만 ffmpeg에서 제공하는 스트리밍 기능을 써보지는 않았습니다.
일반서버에서는 플레시미디어파일 재생할때 전체가 다운로드 되지않았을경우 중간부터 재생이 불가능하죠?
전문적으로 하실건지, 아님 소수 몇십명 정도의 커뮤니티용도인지 일단 정보를 주셔야 할 거 같네욤.^^. 집에서도 스트리밍서버로 돌릴 수는 있어요. 동영상 경우 과부하가 상당히 심해서 일반 컴퓨터와 광랜으로는 동시 접속 3~4명정도는 가능한 거 같아요.
서버에 아파치 FLV streaming 모듈을 설치하면 되지않을까요?
http://tperspective.blogspot.com/2009/02/apache-flv-streaming-done-right.html
그외에도
Wowza Media Server
Adobe Flash Media Server
를 설치하면 가능할텐테... 설치를 할수있을려나 -.ㅜ
소수의 커뮤니티 형식인데 동시접속 100명정도 될까 싶네요
아직 운영은 안하지만 서버부터 선택해야해서요...
**서버는 무슨서비스를 하냐에따라 달라지지 부속품에따라 달라지는게 아니에요
즉 서버호스팅받아서 스트리밍서비스 하시면 미디어서버가 되는겁니다.
아... 그렇군요.
그런데 보통의 서버는 유투브처럼 동영상을 중간부터 재생이 안되고 처음부터 다운로드(로딩) 가 시작되어 로딩된부분만 컨트롤 가능하자나요
보통의 서버호스팅으로도 중간부터 (원하는부분) 부터 재생이 가능합니까?
리눅스 서버는 스트리밍 서버로 쓸려며 고생깨나 해야 하고 윈도 서버 쓰면 미디어 재생이 원할하다는 차이가 아닐까요?

스트리밍 서버의 과부하는 바로 트래픽에 있지 않을까요? 꾸준하게 트래픽을 점유하게 되니 문제가 생기지요.
전체 195,30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74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