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이게 사실일까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흠.. 이게 사실일까요? 정보

흠.. 이게 사실일까요?

본문

 
 
 
통진당 이석기의원이 국가 체제전복을 시도했다는 이야기네요
 
뭐 사실 예전부터 그쪽 분들은 상당히 의심스러웠는데 실체가 밝혀지는건지
 
아니면 궁지에 몰린 국정원이 또 소설을 쓰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이 내용들이 사실이라면 간첩으로 보고 강력한 처벌을 해야 마땅할듯한데
 
저번 NLL 포기 논란때도 몇 년동안 주구장창 외치다가
 
막상 공개하자고 하니 꼬리내리던걸 보면 또 아닌것 같기도 하고..
 
녹취록의 공개여부가 관건이겠네요..
 
 
추천
0

댓글 20개

좌경 사상적 요소가 좀 있는 부류들이고... 이석기도 그런 것 같지만..
간첩단이란 것은 좀 웃음만 나왔네요.
물론 간첩이 늘 숨어만 지내는게 아니라 사회 주요세력을 포섭하기도 하고.. 군이나 이런 저런데까지 파고들 수 있는 것이겠지만...
뭐 너무 엉성해서... 천안함 때도 엉성하더니...
사실 그 동안 뻥을 하도 많이 쳐놔서.. 그닥 믿기지는 않네요..
조현오 노무현 10만원 뇌물 사건도 쌩구라였고
NLL 도 결국 구라로 밝혀진거나 다름없고
며칠전에는 노무현때도 댓글조작 했었다고 물타기 하던데..
국정원이 물타기를 하고 천안함이 엉성하다 ?
대한민국 국가는 의혹과 물타기 조작으로 세워진 나라이고 그들만의 세계에서 국민들이 살아가고있는 모양입니다. 노무현은 뇌물수사 받다가 스스로 자살한 케이스이고 .... 아물론 이부분도 타살이란 설이있습니다.
이거뭐 어떻게 설명을 해도 의심 의혹 은폐 조작이라고 하니까 영화를 너무 많이봐서 그런지.... 답이없습니다.
요즘세상에 간첩이 없다? 북한은 착하고 불쌍한 가족같은 나라이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만큼 이 나라가 빨갛게 물들어있단 뜻이지요... 특히 인터넷 상에서는
그런 의견을 내비추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왜냐? 선동하기쉽고 세뇌시키기 쉽기때문입니다.

이석기가 간첩이 아니라면 누가 간첩인지 궁금합니다.
군대갔다온 사람이라도 왜 징병제로 군대에 가야하는지.... 바다를 왜 지키는지 왜 비싼 국방비를 들여서 전투기를 사고 하는지.... 모르는사람이 태반입니다. 슬픈 현실입니다.
그간 정권들이 국민을 이렇게 만들었던거죠. 
사실을 가장한 위기관리 시스템을 한 두번 사용한 것도 아니고.....

북한이나 제 3국이 가지고 놀기 쉬운 나라가 이제 대한민국이 된 듯 합니다.  존만한 나라에서 영남이다 호남이다 싸우고 거기에 주요 언론들에 대한 불신과 정부에 대한 불신....

이게 바로 정부와 당신과 우리가 만들어 놓은 현실 인거죠.  최근 추세로 봐서는  입빠른 소리 보다는 이럴때 관망하며 지켜보는 것이 맞는 겁니다.  이전 정권이 그러했고 최근 이슈들에 대한 사실이 그러했고 이미 쌓인 불신에 기가막힌 타이밍에 미련 스러운 보도.....과연 믿어야 정상인 일까요? 아니면 긴가민가해야 정상일까요?
전 항상 뉴스는 빠지지 않고 보는 편입니다.
그런데 그 동안의 행태는 충분히 비상식적이라고 보이네요..
위에 제가 열거한 내용중에 사실이었던게 있나요?
가장 공정하고 정직해야 할 집단이 입만열면 거짓말을 하는데 아무 비판없이 믿어야 하나요?

말씀하신 내용중에 간첩도 분명히 있고 빨갱이도 있죠
그래서 저도 수상하다고 의심했던 부분이 있다는 얘기구요..
물론 만약에 간첩이나 종북세력이라면 그에 준하는 처벌도 해야겠지요

그런데 내용중에 선동에 의해서 빨갛게 물들어 가고 있다고 하셨는데
그렇다면 딱 한마디만 드릴께요..
박정희는 남로당 전력이 있고 형이었던 박상희도 남로당 고위 간부였죠
박근혜는 대통령 신분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방북해서 김정일도 만났구요
그렇다면 이유여하를 불문하고 대통령 선거에서 적어도 박근혜는 뽑으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인터넷에는 물론 잘못된 정보와 거짓정보가 많죠..
그런데 사람에게는 진실을 판별할 수 있는 판단력이라는게 있고 적어도 선택은 할 수 있지만
조중동과 이미 언론장악당한 공중3사 뉴스만 들으면 선택의 여지가 없이 세뇌되는거죠
이전에 지금 새누리당이 북한에 돜 주고 총 좀 쏴달라했죠. 이건 정말 간첩질인데 아무도 뭐라 안하고 감옥도 안가더이다. 뭐 그런 일도 있었는데.
총풍사건이라고 유명했었죠...
사실 그 전부터 계속 의혹이 있다가 그때 딱 걸린거고..
이회창은 그 때문에 정계은퇴 선언했다가 다시 기어나와서 선진당 차린거구요..
뭐 총쏴달라고 부탁까지 할 정도면 이건 커넥션도 보통 커넥션이 아닌데 말이죠..
타이밍이 아주 기가막힙니다. 댓글알바와 정치간섭으로 국정원이 공격당하는 이시점에 간첩사건이라니... 국정원도 몇몇 스페어을 남겨두고 위기다 싶을때 한번터트리고 그러는가 봅니다.
총기무장, 주요시설 타격 얘기를 했다는데 녹음된 내용을 일단 유튜브에 올리면 판단이 되지 않을까요?

조회수 엄청날텐데 애드센스 달면 수익 짱일듯. ㅎㅎㅎ

그리고 문서 파쇄기에 넣고 갈아버린 서류들 짜집기 해서 맞춰보면 대략 내용이 나올거고...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082801030127255002

성급하게 어떤 판단을 내릴 문제도 아니고, 그냥 지켜보면 재미있을듯 합니다.
지금 이 대한민국 이란 나라는 종북 패거리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 간첩들의 분탕질과 선동에 국민들은 국가안보 문제 마져도 좌 우로 갈라져버렸습니다.
대한민국은 분단국가이고 휴전국가입니다. 언제든지 국가 전복을 당할수도있습니다.
천안함 폭침 박왕자씨 피살 연평도 포격 모두 북한이 한짖인데도
어느 시민단체 하나 촛불 든적이 있습니까? 북한을 무력 응징해야한다 라고 생각해본적도 있습니까?
이 모든게 종북좌빨 찌라시신문이나 포털들이 세뇌시켜버렸습니다.
정치적으로 좌 우를 떠나서 국가안보에 관해서는 한목소리가 나와야 하는데 이걸가지고 의혹이라고 한다는게
기가찰노릇입니다.
김대중 정부때 바뀐 국가정보원의 국정원장이 불법감청으로 검찰조사를 받았습니다. 이때부터가 시작입니다.
그다음에 또 불법감청으로 조사를 받고 불법 대북송금하고 노무현 정부때 정치공작 이명박 사찰 등등
시작되었습니다.
이게 현정부의 잘못입니까?
국정원 댓글 사건은 결론나지도 않았습니다. 원세훈원장은 개인비리로 잡혀들어갔지
댓글 지시로 해서 잡혀들어간게 아닙니다. 그댓글 작업은 노무현 정권떄부터 있어왔던 일입니다.
하지만 이석기는 수색영장까지 발부된 상태이고 당원중 3명은 구속까지 했습니다.
자기가 보고싶은것과 믿고싶은것만 말할려고 하지말고 있는사실그대로와 현실을 받아들여야합니다.
뭐 종북세력은 척결 되는게 맞죠.. 저도 동의하구요

근데 그렇게 생각하시면 국민 절반 가까이가 빨간 물든 사람이라는 얘기인데
제가 봤을땐 북한을 추종하지도 편들지도 않는 지극히 정상적인 사람들이라고 보이네요
그냥 북한팔아 정치놀음하는게 꼴보기 싫을 뿐이죠..

뭐 북한욕 안하면 빨갱이 취급하는 분위기도 있던데..
제가 봤을땐 그냥 관심이 없는게 아닐까 싶네요
북한 욕하면 핵을 포기하나요? 아니면 독재를 그만 두나요?
동네 미친놈이 하나 있는데 가서 설교해봐야 더러운 꼴만 당하는 그런 상황이랄까..

정치인을 욕하는건 조금이라도 바꿀만한 희망이 있으니 욕을 하는거죠
당장 우리나라와 국민들의 생활과 연관도 있구요..
내용중에 답이 있군요.

'자신이 보고 싶은 것만 본다.'

그랬던 거죠?  여담이지만 만일 과거 촛불이 종북이었고 역당패 였다면 이미 대한민국은
전복 당하고도 남았을 겁니다.  이나라의 가장 큰 문제는 애국하는 척 하며 독재를 두둔하고 지역민심 흔들어 표나 챙기고 자신이 지지하는 세력만을 비호하는 문제가 가장 큰 문제입니다.  그리고 대체 언제까지 전 대통령들 짜먹어 가며 물타기를 하려하죠.  여기 국회인가요?  무슨 여당 대표도 아니고.....
타이밍적으로는 물타기하는게 맞긴한데 이렇게 크게 터뜨리는걸 보니 완전 뻥카일 가능성은 적죠.
도망갔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정황상 거의 확실한거 같고.
찾아보니 변장하고 도망갔다는 얘기가 있네요 ㅋㅋㅋ
뭐 아직 확실한건 아닌듯 하기도 하구요
참 어케될지 흥미진진하네요 ㅎㅎ
결론은 간첩은 반드시 잡아야합니다.

진보니 보수니 그런것은 필요없고 간첩은 잡아야합니다.
만약 내가 간첩이라면... 이미 20년 넘게 간첩이라고 의심받는 통진당보다 뭘 해도 전혀 의심 안 받는 여당쪽으로 갈 거 같군요.
그러니까요..새눌당에 간첩 비조사보면 좋을듯. 총도 쏴달라고 그러고 긴장도 조성하고. 적절하게 북의.체제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것 보면.
이번에도 60억 달러나.주었던데 그것 핵 만들면 어떻해요. 개성공단은 왜 다시.한데요. 동 엄청 북에다 주는건데.
전체 195,29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7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