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음모? 말도 안되는 겁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내란음모? 말도 안되는 겁니다. 정보

내란음모? 말도 안되는 겁니다.

본문

지금 뭐 급하게 해야 되는 일도 없고 포털에 들어가서 뉴스좀 봤는데, 다들 과민반응 하시네요.

녹취록 내용보니까 혹시라도 전쟁나면, 후방에서 전화줄 좀 끊고, 연료탱크 같은거 구멍이라도 내고, 뭐 이런 별것도 아닌  내용이던데,
이게 무슨 내란음모 입니까?  그냥 정신줄 놓은 사람들이 헛소리 하는거지.

진중권이 정확하게 말한겁니다.  그냥 정신병동.

이석기가 간첩이고 종북이면 그럼 다음 아고리언들은 다 잡혀가야되겠네요?

이건 백퍼 정치적 사건이고, 정치적인 사건인 이유가, 문재인이 대통령 되었어봐요.  국정원 없애버리고 국가보안법 폐지하고, 그랬으면 처벌대상도 될수 없는 겁니다.

노무현이 살아있었고, 닭근혜가 아닌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었다면, 설사 국정원이 그대로 남아있었더라도 이석기 절대 건드릴 수도 없는 상황인 겁니다.  

이석기 의원을 노무현 대통령이 사면해주고, 복권까지 해줬는데, 그리고 문재인이 당시 청와대 민정수석이라, 사실상 문재인의원이 복권해준건데,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었다면 어디서 감히 국정원이 이석기 의원을 건드립니까?

어미새가 둥지를 지켜주지 못하니 새끼새가 불쌍하게 된겁니다.  

막말로 전화선 줄좀 끊어버린다고 군 통신망이라도 마비됩니까?  아니면 전투력이 저하됩니까? 

이석기 의원은 자기는 "뼛속까지 평화주의자" 라서 이런 발언을 한거랍니다.  


하루라도 빨리 전쟁을 종결시키고 통일을 이뤄서 한반도에 평화를 가져오려했다. - 이게 이석기 의원의 주장인데, 이게 무슨 내란음모 입니까?

"요즘 세상에 간첩이 어딨습니까?" - 이석기 의원이 간첩이라니 안철수 의원님이 기절하시겠네요.

대한민국이 민주주의 국가인데, 이런 발언도 못하나요?

아, 우리 바보 노무현이 그립네요. ㅠㅠㅠㅠ

942676e0e6989dea4cf7eeac63caf751.JPG


어쩌다가 독재자의 딸이 대통령이 되서 이석기 의원이 이런 험한 꼴을 당하는건지...  이쯤되면 막가자는 거지요?

대한민국 국민 48% 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았습니다.  끝.


추천
0

댓글 32개

노무현 문재인이 이석기가 빨갱이인줄 알고 풀어줬는지 모르고 풀어줬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녹취록이 사실이라는 가정하에 책임소재는 분명히 있을겁니다.

전 조금 의문스러운 부분이 이 사건을 지난 수 년간 수사해왔다고 했는데
왜 이런 대박건수를 지난 대선때 터뜨리지 않고 국정원이 수세에 몰리니 발표를 했는지 좀 의문이네요
국정원의 신뢰추락이 대통령 선거보다 더 중요한 사안은 아닐텐데 말이죠..
만약 그때 터뜨렸으면 이정희와 문재인 더 나아가서 통진당과 민주당까지 세트로 묶어서 빨갱이로 만들고 100% 대통령에 당선되었을텐데..

녹취록이 과연 공개될지는 의문이지만 제가 봤을땐 공개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고 보이네요
노무현 NLL 발언.. 이건 거의 2~3년 전부터 새누리쪽에서 주장을 해왔는데 원문 공개됐나요?
그 기록물은 30년간 공개될 수 없는 사안인데 어떻게 된거냐?
결국 알고보니 이명박 정권때 두번이나 봉인해제하고 들여다 봤죠..
민주당 측에서는 일단 까고 얘기하자고 주장했고 결국 새누리가 꼬리내리고 얘기 쏙 들어갔죠
강용석씨 조차도 포기발언 아니라고 했다가 그쪽분들한테 욕도 좀 먹었구요

조현오는 노무현 차명계좌와 10만원짜리 비자금 발언으로 한참 떠들었는데 알고보니 구라였죠?
지금은 화합을 위해 선처해달라 이딴 소리 하고 있고..
검찰에서 털고 털어 최종 조사해서 발표했던 노무현의 재산은 -15억이었습니다

국정원 댓글사건 터지고 궁지에 몰리고 나서 원세훈 국정원장이 했던말이 뭐였죠?
노무현때도 그랬다.
노무현때도 그런식으로 선거에 개입해서 댓글을 달았다면 과연 집권당인 새누리가 가만히 있을까요?
온 뉴스에 도배가 됐을겁니다.
그리고 노무현때 댓글조작으로 선거에 개입했는데 이명박이 압도적인 표차이로 당선될 수 있나요? ㅎㅎ

뭐 그 외에도 없는얘기 지어내서 아니면 말고식의 똥물 뒤집어 씌우기가 한두번이 아니었죠..
일단 질러놓고 언플하면 이미지는 그렇게 굳어져 버리니까요..
그리고 일단 질러도 처벌도 거의 안받죠..
국정원 검찰 경찰 언론 대기업 기독교 기득권세력이 그들의 동지이자 빽이니..

뭐 저도 그쪽동네 사람들은 문제가 많다고 봅니다
사안이 중대한 만큼 철저한 수사와 녹취록 공개로 확실히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그 동안 했던짓들을 보면 영 믿음이 안가서..
최근에 포착된 증거와 움직임이 있었고, 그래서 지금 터진걸껍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5&aid=0000581281

http://media.daum.net/issue/523/newsview?issueId=523&newsid=20130831050403805

대선때 터졌으면 난리났죠.  52% 대 48% 가 아니라 대략 60% 대 40% 가 되었을 겁니다.

"그 동안 했던짓들을 보면 영 믿음이 안가서.." - 요거는 지금 이석기 쉴드치는 다음미디어 베플로 자주 올라오더라구요.

일명 물타기라고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주말 되시길...

저는 지금 곧 나가야 해서 이만. =3=3=3
뭐 이 기사는 저도 보긴 했는데 굳이 해명하려는 의도가 궁금하네요..
사람들이 왜 국정원 사건 터지고 발표하냐? 이런 얘기가 많아서 그런건가요?

그리고 물타기라는 용어는 보통 사건의 본질을 흐리기 위해 다른 사건을 끌어들이는걸 얘기하죠
제가 이석기를 옹호하거나 무죄를 주장하거나 수사를 하지 말자는것도 아니고
철저히 수사하고 녹취록 공개하고 사실이라면 강력처벌했으면 좋겠다 이건데..
그 동안 근거없는 거짓말을 한두번한게 아닌데다 타이밍도 딱이기 때문에 의심이 든다는거죠

물타기는 제가 하는게 아니라 댓글사건을 덮기위해 국정원이 하고 있는게 물타기죠
뭐 위 기사에 나온것처럼 정황상 어쩔 수 없기 때문에 지금 발표한거라고 믿으시면 할 말은 없지만요 ㅎㅎ
사실여부를 떠나서 타이밍은 참 절묘하네요...

그리고 물타기는 새누리의 주특기가 아니던가요?
댓글사건 터지고 바로 나온 얘기가 노무현 NLL 이었죠..
댓글사건이 터졌는데 뜬금없이 전전정부 대통령인데다 이미 고인이 되신분 얘기가 왜 갑자기 튀어나왔을까요?
그게 안먹히고 나서 나온 얘기가 지금 이석기 사건이죠.. 그러니 의심이 되는거고..

보통 사람들은 사건 자체에 관심이 많지 결말은 그다지 궁금해 하지 않죠..
일단 관심에서 멀어진것 하나만으로도 사건의 사실여부를 떠나 엄청난 성과이니..
사실 전 보수도 진보도 아니지만 이번 사건은 덮을 수 가 없는 겁니다. 말 장난이었다는 말씀인가요~? 전 절대 그렇게 보이지 않습니다. 대다수가 그렇게 보고 있구요. 오직 통합진보당 당원들만 다르게 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단순히 말 장난이었다고 하기에는 너무 큰 사안이라고 보여지네요. 그것도 대한민국 국회의원이... 사실 직접적으로 파괴하자고 한건 아니죠. 다른 당원들이 그랬으니. 하지만 그 당원의 수장으로써 그걸 말장난이라고 봐줬다? 이해할 수 없는 집단이네요. 지금 민주당도 비슷한 색깔이라 챙겨줬다 하지만 이제는 한발 빼는 모양새더군요. 그만큼 사안이 중대하다는 거죠. 그리고 해명이라고 했던 기자회견... 말 바꾸기 식으로 국민을 농락했다고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새누리나 민주나 둘다 비슷하지만 이건 좀 심해보입니다.
일단 웃자고 쓴 글입니다.  ㅎㅎㅎ

이런 진지한 댓글을 예상한게 아니고... (노짱 피아제 사진보시고 눈치채시리라 생각했는데.. ㅋㅋㅋ)

제가 지금 곧 떠나야 해서 별로 시간은 없는데,

진지빨고 얘기하자면,

새눌당은 이 사건을 정치적으로 어느정도 이용하려는건 누가 봐도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민주당은 빨리 발을 빼야 하는게 옳은 일일꺼고...

이석기 쉴드치는 글이 전혀 아닙니다.  너무 흥분하시지는 마시구요.

그리고 저 종북 아닙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글 하나 하나 뭔가 전체적인 흐름과는 상반되는 느낌이 있었습니다만.. 어디에도 반전이 없어서.. 글을 남겼습니다..^^;
일단 내란죄는 법리상으로 아닌듯. 좀 애매하죠. 아마도 무죄가 날 가능성이 농후한듯. 정상적인 법정이라면. 단, 이런 사고를 가진 사람이 국회의원이 된다는 것은 아직 우리에게는 시기상조인듯.
친일파들이 설치는데 사실 그들도 따지면 내란죄 처벌이 가능해야하지만 비난의 대상 정도지요.

가깝게 일어난 지난 두건의 간첩 사건도 무죄로 판명이 되었지만 간첩 사건에 대한 엄청난 언론보도 이후에 정정 보도는 단신으로 처리한 것 보면 뭐 무죄로 판명이 나도 몇년 걸릴 일. 현 정부의 소기의 목적은 달성한 듯.

적어도 나쁜 놈이고 이런 놈이 국회의원이라는 것이 말도 안되지만 내란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또라이지.

90년대 초까지는 도시 게릴라 이야기가 간혹 나왔지만 아직도 이런 이야기하는 것보면 NL 애들 참 대책 없음.
지금 시국은 국정원에의해 누구나 간첩을 만들수있고,누구나 국가반란 협의를 입힐수있는 시국이죠.
지난 한국 60여년 시절을 되돌아봐도 그렇죠.

어부가 간첩이되고, 해외유학 학생이 간첩이되고,심지어 국방을 지키는 군인도 간첩이 되기도했고

뭐 이젠 이곳 사이트  어느 회원이라도  '국정원 대선 조작' 을 덮기위해서라도 간첩으로 몰고 갈수 있는 시국이죠.

그래서 대한민국 교수진들과, 대학생들,,종교 단체들이 나서서 시국선언을 한거죠.



누구라도 간첩협의가 있으면 조사를 공개하고, 증거를 공개하여, 적절한 대한민국의 법에의해
처리되면 그뿐이지....그것을 공개 확인도 하지 않고  '그렇다 더라~' 식으로 그동안
해왔던 방법의 간첩에 대한 혐의는

'국정원의 대선 조작'  이라는 시국 상황을 물타기 하려는 움직임에
불과 하다고 봅니다.

물론 현재까지 대한민국법에는 독재와 국가주의를 강화하려는 일련의 반공법도 문제가 적지 않죠. 그런것은 수정되어져야하며, 삭제될부분들이 많을 거라 봅니다.

또 그런 법들로 인해 더 이상 억울하거나 부당하거나 가혹한 형벌의 피해자가 생겨서도 않되고...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이 60여년 새월 동안 독재에 길드려 졌다 하나
국민 평균 학력이 최소 고졸 출신 이고 인터넷이 발달하고
정보의 폐쇄가 힘들어지고, 사고와 인식이 다양해진 현재에...
과거 때처럼 그런식의 정치 공작에  대한민국 국민이 놀아날 시기는 지났다고 봅니다.


머리가 커진 아이들에게  더이상  동화속의 루돌프 사슴코의 썰매를 타고 날아다니는
산타크로스 할아버지 얘기가 통하지 않는 것과 같지요.


간첩협의같은 일련의 그런 옛방식으로 '국정원 대선 조작'같은
것들을 잠재우려하고, 계속 이런식으로 한다면

상처에 고름이 차 올라 터지듯 ...  이번 정권은 그렇게 결과를 맞이 할겁니다.
그냥 그렇게 생각하기엔 잘못된 점이 너무나 많습니다.

물론 국정원이 코너에 몰렸을때 터뜨린건 맞다고 봅니다. 그렇다고

아무 근거없는 문제를 터뜨린건 아니라고 봅니다.

heavylcuky 님 말씀처럼 상식적으로 절대 이해가 안가는 대화를 아무렇지도 않다는듯이 넘어가는건 분단국가에서 정말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시누이님과 heavylcuky 이 약간 오해가 있으신듯 한데
위 글 내용은 cshop 님이 이석기를 옹호하는 사람인냥 비꼬는 투로 쓴 글이구요
맨 아랫부분에서 밝혔죠..

대한민국 국민 48% 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았습니다.  끝.
"쟁나면, 후방에서 전화줄 좀 끊고, 연료탱크 같은거 구멍이라도 내고, 뭐 이런 별것도 아닌  내용이던데,"

이게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진짜 안보의식에 문제가 좀 있으신것 같네요 ...
아마도 이런 이야기를 해보지 않으신듯. 소싯적 만화영화 많이 볼 때 해보았지요. 유딩 수준. 중요한 것은 실제 가능하냐입니다. 전화줄 끊고, 연료 탱크 구멍 내고. 바보도 이런 바보가 없음.
국방부 해킹이나 국가 전산망 공격 이런 계획을 세워야 정상인데. 60년대나 가능한 계획을 세우니. 이런 병을 국회의원으로 만드니.
뭐 새누리 당에도 이런 놈들 많기는 하지만 소위 혁명을 한다는 놈이 체게바라식 전술 수준이니. 아마도 내란죄로 처벌되기는 어려워보입니다. 그냥 국회의원 사퇴하는 수준이 적당한듯.
그리고 물타기라는 것은 명백함. 원래 사전 모의 때 잡는 것이 아니라 범행 실행 직전에 잡아야 진정성이 있는 거인데...
녹취록이 있으면.. 공개를하면... 국정원의 존립이 유지됩니다... 공개는 안하고 발췌본을 언론에 흘리는것을 보면 시간끌기아닌가싶습니다... 김경준형도 가짜편지였습니다... 진실이 아니면 믿으시면 안됩니다... 녹취록을 공개하면 믿겠습니다... 발췌본은 얼마든지 조작가능하죠... 녹취록 공개없이 전화국이니 뭐니 하는 것은 옳지안 다고봅니다...
다른 회원의 스킨을 자작한 것으로 거짓말하고 팔아먹는 세상입니다....
제가 하고 싶은말도 그겁니다
조사를 하되 투명하게 녹취록 모두 공개하고 국민들의 상식선에서 납득할 수 있는 수사를 하란거죠
그냥 수사는 우리가 다 했고 빨갱이 맞으니까 너희는 그냥 믿으면 돼.. 이런식 말구요..
이왕이면 녹취록 보다는 음성파일이면 더 확실할듯한데..

사실 뉴스에만 나오는 발언들만 보면 간첩이 확실한데
어느부분부터 어느부분까지가 실제 발언인지를 확인할 길은 없으니..

이번 사건의 쟁점은 녹취록 공개여부가 아닐까 싶네요..
만약 그 내용들이 사실이라면 새누리 입장에서도 공개해서 절대 손해보는 장사가 아니죠
이런 절호의 찬스를 놓칠 이유가 없는건데
만약 공개 안하고 계속 질질 끌면서 언플만 한다면 신빙성은 떨어지는거고..
내란음모죄가 맞던아니던 일단 이석기씨을 비롯하여 몇분들은 책임을 물어야합니다

내란음모죄는 아니라도 일단 간첩으로 봐야합니다. 명백히 ...간첩으로 볼수있지요...
왜 간첩일까요? 발췌록 때문인가요? 녹취록을 듣기전에는 명백히라는 단어를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그당은 공작의 고수입니다... bbk편지 가짜였습니다...
"일단은 간첩으로 봐야 한다는 말씀"
형식상으로나마 헌법, 민주주의 법치주의를 기반으로  존립되고있는
대한민국에서 그런 말씀이 얼마나 무서운 말씀인거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런식으로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독재정권에서 고문 당하고 살육당하고 그 가족들이 피해와 상처를 안고 살아왔고 또 살아가고있고...

정당하지않은자들이 무력으로  국민을 탄압할때 써먹던 독재의 잔재 방식입니다.
민주당은 사실과 상관없이 내란죄라는 혐의만으로도 발을 빼야하는 상황이고 대선 국정원 개입 사건으로 힘을 모아가던 야권은 분열됩니다. 정치는 타협이고 타이밍이죠?  이석기씨요?  가까운 미래에 꼭들 보세요! 간첩인지 아닌지도 불분명하게 이무기가 되는 사건으로 종결나게 될 것이고 국정원 수사는 이석기 구명과 민주당 비위맞추기로 타협보고 덮을 겁니다.

문제가 이런거에요?  왜? 하필 이런 치졸한 방법인가! 하는..... 친일파를 그렇게 유야무야 처리한 결과가 지금 이 모양새고 같은하늘을 이고 살지 말아야 할 일본이 요즘같은 원숭이짓을 하는 이유도 너좋고 나 좋자는 식이어서 이렇게 된 것이죠.  이석기가 만일 북에 사주를 받는 역적이라면 이미 죽여서 돼지밥을 만들었어야 하는 일이 국정원이 할 일이었습니다. 그냥 자기도 좀 살고 현 정권도 순항케 하자는 정치적 협상물일 뿐 별 의미가 없는 일입니다.
댓글 다신분들...... 본문은 노무현 문재인 비하하고 이석기 욕하는 글입니다.

cshop2님.
본인의 의도를 모르고 사람들이 댓글 남기니까 기분 좋으신가요?
민감한 정치사안에 대해 글을 쓰실려면 최소한 자신의 견해를 분명히 밝히세요.
이런식으로 비꼬면서 특정인 비하하지 마시구요.

두가지만 묻겠습니다.

1,노짱 피아제 사진은 노무현 대통령 비하하는 사진으로 봐도 되는건가요?
2.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1781
이석기의원이 주장이 진실이고 국정원이 날조한거라는 생각은 1%도 의심이 안되시는건지?
음.. 기사를 보니 한국일보의 모 기자가 쓴걸 다 받아적었다는 얘기인데..
녹취록도 국정원의 조작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100% 신뢰하기는 힘들겠네요
확보된 동영상 파일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으니 그게 가장 확실할듯..

그리고 이번 수사 배후에 김기춘이라고 신임 청와대 비서실장이 있다는 얘기도..
http://media.daum.net/politics/president/newsview?newsid=20130830224107577&RIGHT_REPLY=R35
국정원이 최근 몇가지 이슈에 대해 하도 날조를 하고 의도적인 과대 해석(국민을 X으로 보는거죠...)을 해서 솔직히 믿음이 안가네요.
몰라서 이기석의원 글만 달지는 않았을 겁니다.  일베하는 사람인데 상대하기싫고 이슈에대한해석은 본질과 벗어나 있어서 겠죠.  이죽거리는 글투야 예전부터 그래왔던 사람이라 이젠 본체만체 합니다.
cshop2님 일베하세요? 이 사진은 노무현 그립다는 사진이 아닙니다. 노무현 비하 사진입니다. 바로 피아젯 시계가 논두렁에 버렷다고 모함을 받은 그 시계입니다.

내용에 속은듯. cshop2님은 이석기를 비호하는 척하면서 노무현을 까고 있는 것입니다.
맞습니다 이석기는 이석기이고 왜 노무현님을 갖다 붙일까요?

다른커뮤니티에서도 어떤분... 이석기하고 노무현하고 같이 엮어서 보내실려구 하더군요..

그런것보면 좀........................................ ㅠㅠ
참고로 노무현 대통령님께서 피아제 시계관련은 혐의가 확인된게 하나도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기사로 나온 조선일보에서도 조차 삭제되있습니다.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국정원에서 말하고 있는 건 정확하게 내란음모가 아니고 내란예비음모라고 합니다.
마이너리티리포트처럼 일어날 걸 예상하고 미리 체포한다는 개념인 거 같습니다.
드디어 잡힐 놈들이 잡힌건데 와...여기서는 조작이니 음모니...
저기... 저놈들 통진당인데요?
나중에 녹취록 공개 되도 아직은 모른다느니 저것도 조작이라느니 하는 소리 나올까봐 무섭네요.
이래서 종북이 무서운겁니다. 한명의 간첩이 100명의 종북을 만들고 100명의 종북이
10만명을 선동한다...~~~~
이거 뭐 국정원에서 언제부터 국민에게 일일이 설명해가면서 간첩자고 자료 공개하고 했는지 이해가 가질않습니다. 간첩잡고 빨갱이 잡는데 우선이 어디있고 인권이어디있고 국민이니 뭐니 동의가 뭐가 필요합니까...
몇명의 모두의 동의를 위해서 자료를 공개하고 찾아가서 설명해주고 이해시켜줘야합니까?
민주당에서 말하는 국민의뜻이 어떻습니까... 지금 과반이상은 이미 찬성하고있는데
국정원이 다시 옛날의 안기부로 돌아가고 국보법을 더 강화 시켜야 될듯합니다.
압수수색영장 들고 왔는데도 통진당원들이 몸으로 막고 하는게 만천하에 알려졌습니다..
철퇴로 머리를 깨부수고 강제적으로 수색을 못할망정 그저 진입하지못하고만있습니다.
이거보면서 참 국정원 개밥신세 다됐구나 느꼈습니다.
전체 195,05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0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