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 정보

.

본문

.

댓글 전체

클릭당 단가 책정이 다소 이상하게 느껴지는 것도 있지만.. 그만큼 단가 높은 광고 항목이 있고..
어떤건 백날 눌러봐야 별루 이득이 크지 않는게 있다는거겠죠..
도리 없지 않을까 싶네요.
키워드 광고 같은거 넣을 때도 보면.. 단가 차이가 엄청나지 않습니까..
뭐 비슷하게 봐야ㅤㄱㅖㅆ죠...
오버츄어도 그렇고...
맞아요.. 키워드 광고 넣을때... 오버추어는 클릭당 70원이 최소고 구글 에드위즈도 비슷하죠....
반면에 비싼 키워드는 클릭당 만원~2만원 선도 있죠...

이런거 보면 사이트를 만들때.. 키워드 가격을 조사해서 그 키워드에 맞는 사이트를 만들어도 돈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클릭당 10만원도 나옵니다. 광고주들의 단가 상단 싸움이기에... 하하;;
저도 오버츄어 회사서 진행할 때.. 엄청난 금액을 하루만에도 소진해봤습니다.
돈 먹는 귀신입니다. 경쟁업체가 많을 수록 피터지죠..
10만원 짜리 키워드도 있었군요... 대단하네요.. ㄷㄷ
경쟁 업체들 이야기 들어보면 정말 피터지던데요..
한달에 오버추어 광고료만 1억 가까이 들어가는 곳도 있더라고요...
10만원 짜리 키워드가 따로 있는건 아니구요.
가령 기본 단가가 200원이래두..
정작 경쟁 붙이면 몇 천원이 기본이고.. 서로 오버하면 10만원도 치고 올라갔죠.
그 파워 게임에서 밀리면 도퇴하는거죠. 때문에 출혈 경쟁을..
그런데 재미나게도 대부분 오버츄어 즉. 스폰서 최상단 1위는 전체 매출의 상당수
를 거의 독점하게 됩니다. 아닌 것도 있겠지만..
제가 응시했떤 키워드 분석엔 다 그렇게 나왔죠.
실제 매출이 1위가 거의 다 독점..
때문에 출혈을 해서라도 1위 독점이 필요하고..
사실.. 매출력이 엄청나기에 오버츄어 과당 경쟁을 해도 1위는 남는 장사죠.
다만 파워 게임을 하는 2,3위 정도는 돈은 돈대로 쓰고 매출은 밀리는 경우가
허다한게 현실입니다.
직접 겪어봤습니다 수 년 동안..
하하;;;
ㄷㄷ 1위가 아니면 무용지물이군요...
제가 봤던 업체는 겨우 3위 아니면 4위였는데...
돈만쓰고 매출은 그다지....
이유가 있었군요..
전체 129,546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8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