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자루 괜찮을까요?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빛자루 괜찮을까요? 정보

빛자루 괜찮을까요?

본문


V3 예전에 돈 주고 썼었는데..
알약 등 무료가 많이 나오니.. 빛자루는 무료로 풀었네요.. 약오르게..
음. 그건 그렇고.. 빛자루는... 기존의 V3 보다도 좀 더 나아졌다고들 하던데..
괜찮을까요..? 흠흠..
괜찮다면... 써볼까 하는데..
알약도 좋지만... 알약의 뭔 기능이더라... 그거 실행했다가 컴이 갑자기 버벅거리고
이상하게 되어버린적 있어서.. T^T


댓글 전체

전 알약 쓰고 있는데.. 좀 느리긴 하더라고요;;

요즘은 V3같은 곳보다..

알약이네 네이버 PC그린 같은데에서 엄청 기술적인 바이러스는 못잡아도..
그냥 에드웨어 같은건 더 잘잡더군요;; 노가다의 결정체..
V3Net for Windows Server 6 버젼 하고, 알약 두개 사용 중인데.
알약이 더 우수 합니다.
현재 저희 사무실에서 안 회사꺼. 4카피 사용 중인데.
바이러스 거의 못 잡아요. 개인적으로 안백신은 들어 오는 바이러스는 잘 잡는데 컴퓨터 내부에 있는 바이러스는 잘 못 잡더라구요.
알이랑 안백 두개 사용 하면 ㅋ 더욱더 효과적으로 바이러스 막을수 있어요.
요즘 알 많이 사용하지 않나요?^^;;

저 같은 경우는 사무실에서 바이xx랑 알x 이거 거의 사용합니다만.. 그래도 다름 좋더라구요..ㅎㅎ
v3 무능하기로는 옛부터 알아줬었죠; 전 알약이랑 카스퍼스키 이용합니다. 체감상 카스퍼스키가 제일 잘 잡는것 같아요.
유료 v3는 쓸만합니다. 해당 프로그램 사용한 이후로는 바이러스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무료와 유료는 차이가 있겠지요. 빛자루도 쓰고 있는데 유료보다는 못한 것 같습니다.
일단 불편해요.
V3는 정말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빛자루도 그렇고..
이미... 거긴 개발사로서의 모습을 많이 잃었습니다. 쇼핑몰이죠..
오늘도 기사가 떴던데.. 이례적으로..
여튼.. 개발에 소홀한다면... 이미.. 고인물이 되어 썩기 마련입니다.
저도 아직 정품 라이센스가 2009년 까지 있지만... 이미 카스퍼스키로 옮겼고 더 이상 추가 갱신은
안할껍니다. 솔직히 안랩엔 스파이제로 빼곤... 볼만한거 없어졌습니다.
대고객서비스도 많이 많이 많이 추락했습니다. 기술지원 담당자와 개발 담당자도 질문에 답을 못하기
까지 하니 말 다했죠. 그렇다고 내가 뭔 보안 초전문가도 아니고.. 나한테도 발릴 정도면 이미 그들의
수준은..................
전체 130,530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80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