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재실행 방법 좀 알려주세요.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서버 재실행 방법 좀 알려주세요. 정보

서버 재실행 방법 좀 알려주세요.

본문

안녕하세요.. RWAPM으로 서버를 구축해서 사용하고 있읍니다.
Colocate해서 업체에 서버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는데...

가끔씩 php.ini나 기타 세팅 할 일이 있어서 화일을 바꾸고 FTP로 올리는데..

문제는 서버를 재 실행해야 합니다. 방법을 모르겠으요.. 제 서버에 보면 server-stop.bat화일을 실행만 하면 서버가 stop하고 server-restart.bat를 실행하면 다시 실행됩니다. 일일히 colocate업체에 방문해서 제서버를 재실행하기도 매번 그렇고.. FTP 프로그램(알FTP)에 실행 명령어가 있지만 실행하면 서버에서 실행이 암ㅎ되고 클라이언트 컴에서 실행이됩니다. 물론 클라이언트 권환을 r,w,x로 다 지정했지만 서버에 있는 베치 화일을 실행하면 서버환경하에서 실행되는 것이 아니고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실행이 됩니다. 어떤 방법이 있는지 고수님들 부탁합니다. 여기서 colocate업체 방문 할려면 장난이 아닌데.. 매번 virtualhost.conf나 php.ini를 수정해서 서버를 재 실행해야하는데... 제발 좀 집에서 제서버를 재 실행하는 방법 좀 알려 주세요.

댓글 전체

업체에 원격접속 되게 해달라 하세요
윈도우 서버는

xp나 비스타 보조프로그램 [원격 데스크탑 연결] 프로그램을 이용해 접속 가능합니다.

접속후 php.ini 편집, restart 베치파일 실행등을 하면 됩니다.
NT 서버나 윈도우 서버에 설정을 하신 상황이시면 원격 접속 가능하게 하시어서

그냥 원격 접속으로 관리 하시면 될듯 한데요...
UltraVNC 강추드립니다..
라이센스 문제 없고(프리웨어)
빠르고 안정적이고 보안성도 좋습니다.
3년째 윈도우기반 apm서버의 원격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윈도서버가 안정성면에서도 괜찮은가요...?
실사용서버로는 리눅스밖에 사용해보지 않아서..
물론 중고 다닐 때 정보실에있는 학교서버를 약간 가꼬놀긴했지만..
서버로써는 윈도보다 리눅스랑 더 친해서..ㅋㅋ
왠지모를 콘솔의 편안함이랄까 -_-;;ㅋㅋㅋㅋ
전체 129,546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8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