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폰이 종료한다고 해서..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네이버폰이 종료한다고 해서.. 정보

네이버폰이 종료한다고 해서..

본문

인터넷전화를 네이버 사용하고 있었는데 서비스 종료한데요.

-_-

뭘로 바꿔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통화량은 거의 없는데 그래도 간간히 있어서요.

일반전화, 스카이프, LG070 중에 뭐가 좋을까요?

스카이프는 벨킨폰이 마음에 들던데 전화기값만 15만원가량 하네요 -_-;;
(컴퓨터에 프로그램 설치할 필요없이 무선인터넷만 있으면 된다고 해서..)

그간 네이버폰 쓰면서 통화품질에 대해서는 불만이 좀 있어서 인터넷 전화가 꺼려지기도 합니다.
070 말고 02 번호 쓰고 싶기도 하고 -_-..

경험담 좀 들려주세요~

댓글 전체

통화품질은 KT인터넷전화랑 삼성와이즈070 추천합니다. 조건은 KT는 약정걸면 거의 기계 공짜로 주는걸로 알고 있구요.(전 두어달 전에 ... KT회선 쓰는게 많아서 별 협상없이 해주더군요) 삼성도 1년 이상 약정하면 기기 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삼성은 처음 서비스 런칭할때 제가 대리점을 해서 그때 기준으로 말씀드린거라..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KT랑 데이콤은 지금도 쓰고 있는데.. 데이콤은 확실히 떨어집니다. ㅠㅠ
개인적으로는 업무환경이 대전에 딱 정해져 있지 않아서 070을 선호해요. (사실 대표번호를 써서 이지만, 대표번호가 다 좋은것만은 아니라서요.)

좋은 번호 따지 좋은 곳은 KT입니다. ^^ (아직 회선 여유가 많거든요.) 저도 얼마전 7788 번호 땄습니다.
음.. 당연 선도 사업자인 엘쥐070입니다.
전 3대 쓰는데.. 기겁할 정도로 품질 뛰어납니다.
저희집이 인터넷 라인이 지역 케이블이고 메롱함에도 불구하고 예술적입니다.
하나는 지방으로 출장 보내서 노상 통화하며 본전을 심하게 뽑고 있지요.. 후후..

사용량이 극히 미미하다면 삼성070도 좋을 듯 합니다.
후발 사업자들이 아무래도 가격적 메리트를 약간 더 제시하는거 같긴 합니다.

가입자간 폰 메씨지 주로 날릴 꺼 아니시라면 엘쥐를 다시금 추천드립니다.
가입자간 폰 메씨지에도 과금하고 비용도 젤 비싼게 엘쥐이긴 하지만.. 그 외엔 젤 나아 보입니다.
전 약 1년 2개월 쯤 쓰고 있습니다....
저도. 사무실에 일반 유선전화 안들어 와서..
삼성 와이즈 070 쓰는데.
처음 가입 할때 가입비 같은거 없고. iptime 공유기 하나 덤으로 주더라구용.
1년 약정에 월. 기본료 3천원이고요.

사실.ㅋ LG가.. 회원 많아서 거의 전화 하면 LG꺼라 무료 통화 가능 할껀데 삼성은 아직 까지 많이 안쓰더라고요..

스카이프 전용 전화기도 5마넌 짜리 엤날에 질렀는데 그것도 ㅋㅋ
거의 네이버폰으로 간간히 써 보고 못써 봤네욤.ㅠ;;

네이버폰이 ... 그레도 네이버 포인트 전환 때문에 월 1천원 씩은 공짜로 썻는뎅;;
lg070이 대세기는 하지요
네폰 대안은 imtel이 있긴하구요
스카이프는 메신저 역활에 충실하다고 생각합니다.
또 스카이프 통화료는 1통당 별도 부과되는 금액이 있기때문에 적절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http://cafe.naver.com/070com
네이버 인터넷전화 커뮤니티 카페가 있습니다. 참고되세요^^
전체 130,530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7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