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 레이아웃 변경3 심플버전 (상단 및 왼쪽메뉴, 하단) > 그누4 스킨

그누4 스킨

스킨의 저작권은 해당 스킨 제작자님께 있으며, 그누보드의 저작권과 다를 수 있습니다.
스킨 다운로드시 좋아요와 감사의 코멘트를 남기시면 제작자에게 큰 힘이됩니다. ^^y
그누보드와 관련이 있지만 스킨과 빌더가 아니면 플러그인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그누보드 레이아웃 변경3 심플버전 (상단 및 왼쪽메뉴, 하단) 정보

회원통합스킨 그누보드 레이아웃 변경3 심플버전 (상단 및 왼쪽메뉴, 하단)

첨부파일

g4_new_simple_UTF_8.zip (180.6K) 2196회 다운로드 2013-03-26 13:11:20
g4_new_simple_euc_kr.zip (180.4K) 433회 다운로드 2013-03-26 13:11:20

본문

그누보드레이아웃변경 심플버전
그누보드레이아웃변경 심플버전 설명 이미지
그누보드 레이아웃 스킨입니다.

기본 그누보드의 레이아웃을 수정하여 왼쪽에 메뉴를 위치시킨 심플버전 레이아웃 스킨입니다.
전체적인 레이아웃 및 왼쪽메뉴, 하단, 최신글스킨, 현재접속자스킨, 방문자스킨이 적용되었습니다.


적용방법

그누보드 최신 버전을 설치하신후 해당 파일을 압축을 푸신 후 그누보드가 설치된 폴더에 덮어씌워 주시면 예제 사이트처럼 변경됩니다.
왼쪽 메뉴에 노출되는 메뉴는 관리자 모드의 게시판 관리자에서 출력되는 순서대로 게시판이름으로 출력됩니다.


스킨 설명

왼쪽부분의 메뉴 부분은 생성된 게시판 명으로 관리자 모드에 출력되는 순서대로 출력 됩니다.
현재접속자를 보여주는 스킨과 접속자 통계 스킨은 기본 그누보드의 소스를 단순히 심플하게 변경만 한것이며 기능적인 추가는 없습니다.
하단에 출력되는 부분은 관리자 모드에서 최고관리자의 회원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자동으로 출력 됩니다.(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홈페이지주소-카피부분적용)

이미지 또한 하단에 표기된 추가된 파일5개 이외에는 추가된 파일이 없으며 html과 css 수정으로 변경된 버전입니다.


기본 그누보드에서 수정된 파일
head.php
tail.php
style.css
skin/latest/basic/latest.skin.php
skin/connect/basic/connect.skin.php
skin/visit/basic/visit.skin.php
index.php


기본 그누보드에서 추가된 파일
skin/latest/topmenu/latest.skin.php
img/btn_search.gif
img/mainimg.gif
img/searchbg.gif
img/toplogo.gif
img/leftbg.gif



기본 그누보드에서 단순히 레이아웃 및 디자인만 약간 변경한 스킨입니다.
단순한 홈페이지 제작하실때 유용할 듯 합니다.


http://websiting.dothome.co.kr
위 URL로 가시면 기존에 올린 레이아웃 스킨도 확인 가능합니다.
g4s 버전도 새롭게 나온 관계로 시간 날때 짬짬히 g4s버전으로도 도전해 봐야겠네요^^
추천
26

댓글 전체

왼쪽 게시판을 연결 할려면 어떻게 수정을 해야 되나요?
index.php 파일에    echo latest("basic", $row['bo_table'], 3, 20); 이거 부분을 어떻게 바꿔야 되나요? 그리고  head.php 파일에
echo "<li>";
echo latest("topmenu", $row['bo_table']);
echo "</li>";
이거는 어떻게 구체적으로 바꾸죠?
구체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바꾸신다는건지 ^^
제가 올린 파일로는 기본 그누보드 설치 후 바로 덮어씌워주시면 저렇게 바끼는 구조이니 받으신 후 소스한번 보세요^^
아주 마음에 드네요..저는 퀵 메뉴와 상단의 메뉴가 중복이 되서...상단의 메뉴를 없애고 싶은데...어디어디를 수정 해야 하나요...?
정말이쁘네여 그런데 게시판으로이동해서 다시돌아갈려면 뒤로버튼이나 홈버튼이없는데 어떻게 돌아가죠 무조건 익스플로에있는 뒤로가기 를 눌러야하나여?? 그리고 레이아웃 게시판이동해도 좌측에 계속고정 시킬수는없나여??
게시판 생성 시 상단파일경로 및 하단파일경로를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이미 생성된 게시판이라면 해당 게시판 관리자에서 상단 및 하단 파일 경로를 아래와 같이 지정해 주세요^^

상단파일경로  ../head.php
하단파일경로  ../tail.php
head.php  파일 120번째줄 다음에
아래 한줄을 추가해 주시면 비밀번호 확인 후 바로 탈퇴처리됩니다^^

<li><a href="<?=$g4[bbs_path]?>/member_confirm.php?url=member_leave.php">탈퇴</a></li>
1. 상단메뉴에서 게시판을 추가 후 게시판을 클릭 또는 게시판에 생성된 글을 클릭했을때 (상단메뉴,중앙이미지,하단)이 고정되어 있고 게시판 또는 게시판에 작성한 글만 링크되어 현재 화면에서 보여주고 싶은데 클릭하면 전체화면으로 게시판 또는 게시판 글이 보여집니다. 어떻게 수정하면 되나요??

2. 상단메뉴에 메뉴를 4개를 만들면 중앙 이미지 밑에 메뉴에 해당하는 리스트가 나오는데 각 리스트의 가로배열이 맞질 않습니다.
다시 말해 어떤 메뉴에 해당하는 게시판을 만들고, 또 다른 메뉴에 해당하는 게시판을 만들면 같은 라인에 보여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 지그재그 형식으로 맞지 않을때는 어딜 수정하면 되나요??

- 웹에 초짜가 소스만 퍼서 연구하려니 어려운 점이 한두개가 아니네요. 답변 부탁드려요.
전체 5,853 |RSS
그누4 스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