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예약 게시판 > 그누4 스킨

그누4 스킨

스킨의 저작권은 해당 스킨 제작자님께 있으며, 그누보드의 저작권과 다를 수 있습니다.
스킨 다운로드시 좋아요와 감사의 코멘트를 남기시면 제작자에게 큰 힘이됩니다. ^^y
그누보드와 관련이 있지만 스킨과 빌더가 아니면 플러그인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촬영 예약 게시판 정보

게시판 촬영 예약 게시판

첨부파일

rev.zip (124.0K) 886회 다운로드 2014-05-12 17:41:15

본문

항목만 바꾸어 두루 활용해도 될 듯 하네요..
캘린더형은 아니고 그냥 리스트형입니다.
추천
18

댓글 전체

관리자 모드에서 게시판 무조건 비밀글로 체크후
회원아이디로 글쓰기 후에는 관리자와 입력자만 확인 가능한되요.
관리자로 쓴글 수정 또는 답글을 하면 비밀글 모드가 전부 풀려 버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로 쓴 글이요? 요청 게시판이라 관리자가 쓸 필요성이 없으실 듯 한데...
비밀글 전부 풀린다는게 다른 분들이 쓰신 글도 풀린다는건지요..? 상세 사항 제게 쪽지 줘보시겠어요?
유용한 자료정말감사합니다.
약간의 궁금한점이있는데요..

1.비회원으로 글을적으면 무조건 비밀글로 적기를 사용해도, 글이 전체공개가되는데요..무조건 비밀글은 안되는건가요?
관리자모드에서 무조건 비밀글 사용을 체크해도 이게 무조건 아무나다볼수있더라구여..

2.예약을한뒤, 접수상황의 접수->상담완료가되는 조건이무엇인가요?.. 답글달거나 코멘트다해봤는데 안되더라구여 ㅠㅠ..

혹시 괜찮으시다면 답변좀부탁드립니다..(--)(__)

*쪽지주시면, 작업중인 제 홈페이지 링크 첨부해드리겠습니다 ㅠㅠ
1. 관리자 모드 들어가셔서 비밀글 무조건을 선택하셨나요..? 되실텐데... 혹시나 다시 확인해보니 되는데..
2. 이건 어떤 분 요청대로 해드린거라.. 하는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 수정을 눌러보면 상태 표시 항목이 따로 나옵니다.
거기서 선택 바꾸시면 됩니다.
해보고 안되시면 쪽지 보내봐주세요. 봐드릴게요..
답글을 드렸는데 안보셨나요..
관리자는 글을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리자가 문의할 필요는 없겠죠..
문제가 있으시면 위에도 썼듯 파란님처럼 쪽지를 적어서 보내봐주세요. 관리자 아이디 비번도..
저의 오랜 숙원을 풀어주셨습니다.
드디어 등록게시판을 만들었네요..
제공해주신 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원본은 고이 모셔두었습니다. 혹시 다른 일에 필요할까봐..
감사합니다..
딱 찾고 있던 스킨이네요! 감사합니당~~~
그런데 이것저것 해봐도 상담완료로 어떻게 넘어가야 하는지를 모르겠네요. 위에 댓글다신 것처럼 수정을 눌러봐도 선택할 수 있는 란이 안나오구여. 시간 되신다면 꼭 도움 좀 주세요~~^^;;;;;
아니면 신청서에 댓글을 달면 제목에서 댓글표시가 되게 하려면 어디를 고쳐야 할지요? 이 스킨이 넘 쓰고싶은데 꼭 좀 알려주세요...^^;
아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여기서 쓰인 것은 "추천" 버튼 활용이었습니다.
관리자모드에서 추천 기능을 활성화하시면...
글 읽으실 때 중간에 빨간색 완료버튼이 뜹니다. 글 읽으시고 그 버튼을 누르시면 완료가 출력됩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쪽지 주세요..
한가지만 더 도움 부탁드릴게여^^;;
쓰기페이지에 약관동의버튼을 넣었는데 약관동의를 하지 않으면 '약관에 동의하세요"라는 경고창까진 문제없이 뜨거든요.
그러면서 썼던 내용들이 모두 초기화되고 다시 모두 입력해서 약관동의버튼 누르면 글쓰기는 완료가 되는데요.
문제는 목록을 보았을때 두개의 글이 생성되어 있어요. ㅠㅠ 결국 동의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글쓰기는 완료되는 듯하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동의버튼을 만들어 넣으신 듯 하네요. 그게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못해서 쓰기 페이지를 다시 불러온 듯 합니다.
경고창 뜨고 체크해야만 넘어가게 하지 않으면 경고도 무력화되고 글 쓰기는 실행된 듯 합니다.
어떻게 넣으셨는지... 쪽지 줘보세요. 경고 부분만... 봐야지 알겠지요. ^^
회원관리에 절대 필수내용이네요.. 꼼꼼하시기도 하심^^ 아.. 혹시 가능하시면 가입한 회원디비를 게시판에 적용해놓으면.. 이름과 전화번호 주소등을.. 간단하게 하면 거의 완벽할수도 있겠습니다. 저의 희망사항입니다.^^
네.. 요 근래 너무 바빠서.... 틈 날 때 해서 함 올려봐야죠.. 어떤 분 문의해보셔서 올린다고 했었는데.... 그걸 깜빡 잊고 있었네요.
꼭 필요한 스킨이라 감사히 받아 수정 설치 헸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조금 더 바람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list 에서 누구나 view를 볼수가 있어 곤란해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비회원 글쓴이만 view를 볼수 있게 할 수 있는지 고수님들 한 수 가르쳐 주십시요. 꾸벅
관리자 들어가셔서요..
게시판 관리에 해당 게시판 편집 들어가셔서요..
비밀글사용이란 항목이 있습니다. 그걸 무조건으로 바꿔주세요.
작성자와 관리자만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5,853 |RSS
그누4 스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