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게시판 (동일한 제목으로 여러 동영상 작성하기) > 그누4 스킨

그누4 스킨

스킨의 저작권은 해당 스킨 제작자님께 있으며, 그누보드의 저작권과 다를 수 있습니다.
스킨 다운로드시 좋아요와 감사의 코멘트를 남기시면 제작자에게 큰 힘이됩니다. ^^y
그누보드와 관련이 있지만 스킨과 빌더가 아니면 플러그인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동영상 게시판 (동일한 제목으로 여러 동영상 작성하기) 정보

게시판 동영상 게시판 (동일한 제목으로 여러 동영상 작성하기)

첨부파일

movie_play.zip (124.6K) 888회 다운로드 2011-09-01 08:21:17

본문

동영상 게시판입니다.
forever님이 공개해주신 게시판 스킨을 썼습니다. 다른 것은 쓰지않고 게시판 설정과 리스트만 썼습니다. 원 게시물 주소입니다. http://www.sir.co.kr/bbs/board.php?bo_table=g4_skin&wr_id=95805&sca=&sfl=wr_subject&stx=%EB%8F%99%EC%98%81%EC%83%81&sop=and

예전에 의뢰를 받은 게시판인데 의뢰자분이 게시판두개로 설정하는게 귀찮다고 하셔서 캔설된 게시판입니다. 먼저 첨부하여 올린 movie_list.zip를 압축해제하신 후 skin/board폴더에 올립니다. 그다음 아시다싶이 forever님이 올리신 게시판은 게시판 설정 시 wr_1필드에 이미지 가로/세로 크기가 자동 지정됩니다. 그리고 wr_2필드에 사진 컬러티가 90이로 자동지정됩니다. 그 다음 wr_3컬럼에 영화링크를 지정할 게시판명을 기입합니다.(스킨은 그누보드 일반 베이직게시판을 지정했습니다.)
설정이 다 끝나셨다면 movie_list(게시판 명칭은 마음대로 하셔도 됩니다.)라는 그누보드베이직게시판스킨을 지정한 게시판을 생성합니다. 위에 말씀드린대로 게시판 설정 후 movie(처음에 설정한 게시판)게시판 관리자에서 여분필드3에서 왼쪽에 관련게시판 기입하시고 우측에 게시판명(movie_list)을 기입하시면 모든 설정은 끝납니다.

게시판 설정이 끝나셨다면 movie게시판에서 드라마 명, 출연진, 분류, 지역을 작성 하신 후 리스트에 보여질 이미지를 등록합니다. 다 등록을 하셨다면 movie_list게시판으로 가셔서 movie게시판에 등록한 동일한 드라마명으로 제목을 작성하신 후 내용에는 드라마 횟차를 작성해주십시오. 그리고 링크란에 (아마 동영상 공개하는 주소는 회원님들이 더 많이 아신다 생각되기에 동영상리스트 가져오는 주소는 생략하겠습니다.) 유투브공개영상 보시면 링크복사라고 있습니다. <embed src="동영상주소"....>복사한 링크주소 중에 src의 동영상 주소만 링크주소에 작성합니다.
그러면 동일한 드라마명만 써주신다면 동일한 제목의 동영상에 횟수에따라 여러 리스트를 가진 동영상 게시판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 게시판을 공개해주신 forever님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문제가 있을 시에는 게시물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시간안에 제작하느라 소스가 조금 지저분 합니다. 양해바랍니다.

ps: movie_list폴더안에 보시면 play_ad.php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이건 제가 이스킨을 제작하면서 벤치마킹한 사이트에서 가져온 광고란입니다. 처음 디폴트로 나오는 광고입니다. 이건 여러분들이 본인에 맞게 제작하셔서 넣으시면 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23

댓글 전체

SELECT * FROM g4_write_movie_list where wr_subject = 'dsaa'

1146 : Table 's503068db0.g4_write_movie_list' doesn't exist

error file : /bbs/board.php
 오류 뜨던데요 ? 어덯ㄱ ㅔ 해결 해요 ?
게시판 movie_list가 없다는 에러네요. 위에 글 보시면 일반게시판을 movie_list로 생성하신 후 movie게시판 관리자에 들어가셔서 여분필드세번째에 movie_list라고 적어주시면됩니다.
음..궂이 게시판을 2개사용할 필요없이
여유필드를 좀더 확장(확장필드)해서 필드갯수를 늘린다음,
한쪽에는 제목필드, 한쪽에는 링크필드 형식으로 구성하면 좀더 편리할듯 하군요.
그렇게 해볼려고했는데 드라마 같은 경우는 150부작이 넘는 경우가 있어 시간도 촉박하고 해서 저렇게 작업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럼 지금말씀하신대로 제작하셔서 공개하시면 필요로 하신 회원분들께 좋겠네요^^
지금 형식은 첨부파일은 스샷만 지원합니다. 첨부파일을 재생하실려면 서버에 직접 업로드하셔야 하는데 이건 서버용량때문에 컴가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직접서버에 업로드하시고 경로거는 수밖에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전체 5,853 |RSS
그누4 스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