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로 '레저사이트'가 완성되었습니다. > 그누4 사용후기

그누4 사용후기

설치 또는 사용하시면서 느낀점, 경험담등을 남겨주시면 다른분들께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누보드로 '레저사이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정보

훌륭해 그누보드로 '레저사이트'가 완성되었습니다.

본문

레저커뮤니티가 없어서 그누보드를 열심히 배워서

드디어 완성하였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댓글 전체

사소한 부분이지만 각 input 타입들 css 로 정리 하면 더 보기 좋을 것 같네요.
html5 를 기반으로 표준코딩 하셨음 금상첨화 였을듯 합니다.
그래도 열시미 만드신 모습 보기 좋네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css 자바스크립 어떤부분이 필요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먹구구로 배우면서 만들어서 잘 몰라서요~ ^ ^;
스타일이랑 타입은 좋아보입니다만.. 나름 특이한 홈페이지죠 한국적 스타일에선...
그렇지만 색상이 좀 강해보여서 산만하고 집중력을 흐리게 합니다.
배경색의 톤도 좀 줄여보면 더 메인 컨텐츠들을 살릴 꺼 같고..
내부 사진들에 따라 달라지긴 하겠지만 어울어짐이 좀 많이 어긋나는거 같아요.
색상 톤들을 좀 부드럽고 약하게 정리하시는 것도 좋을 꺼 같습니다.
윈8의 경우 타일링되었지만 일관성의 느낌도 듭니다. 그건 색 패턴 조합을 잘 했기 때문이죠.
지금 여긴 좀 날리고 거칩니다. 색 패턴 조합 자체가..
스킨과 스노보드의 경우도 일관성을 좀 잃어버리게 됩니다. 자유게시판과 비슷한 배열인데 여백은 크고..
다른 트레이닝 트윗 페이스북처럼 여백을 활용하지 못해서 더 산만하고 어색해보이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최상단 메인 메뉴의 경우 저렇게 되면.. 이 역시도 메인 컨텐츠의 거칠음 때문에 경계도 애매하고..
왠지 산만해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좀 더 톤다운을 해주고 부드럽게 디자인을 잡아야할 듯 합니다.
기술적인 부분은 많이 구경해보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네요.
좋은 말만 해드리면 발전이 없을 수 있어서 감히 감히 지적질을 써봅니다.
널리 양해를 바라며 멋진 사이트로 발전해나가시길 바랍니다.
제가 남긴 말은 속으로 욕을 하셔도 좋으니 조금씩 더 바라보며 손을 대고 또 대고 해보시길 바래요.. ^^
전체 2,152 |RSS
그누4 사용후기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