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mde 에디터 > 그누보드5 스킨

그누보드5 스킨

좋은 댓글과 좋아요는 제작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simplemde 에디터 정보

게시판 simplemde 에디터

첨부파일

simplemde.zip (218.3K) 184회 다운로드 2017-05-18 21:05:09

본문

"게시판 스킨 안에 복사" 폴더 내부의 "write_update.skin.php" 파일은 사용하시는 스킨 안에 넣으세요. 

 

마크다운 문법 에디터 입니다. 저장시 html로 변환되어 저장 되며 수정시 마크다운 문법을 다시 호출 하여 편집이 가능 하도록 작업이되어있습니다.

에디터에는 드롭존을 이용한 이미지 첨부기능이 추가 되어있으며 이미지는 1장만 지원 합니다.(변경하기 귀찮.... ㅎㅎㅎ

 

설명이 귀찮,....

추천
9

댓글 전체

감사합니다. 심플하니 이쁘네여~
당신의 아이피 라고 나오는 사이트인데 어떤걸 가져다 써도 된다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용
마크 다운문법으로 편집이 가능 하고 output은 html로 변환 하여 저장 되도록 작업이 되어있습니다.

변환된 html의 경우 일정한 형태를 지니고 있으며 기본 그누보드 view에서 모양이 재대로 잡히지 않게 됩니다.

이 기본 html형태를 잡아주는
<link rel="stylesheet" href="//z9n.net/manual/css/github_custom.css">
를 가져다가 조금 수정 하시면 view페이지에서도 이쁘게 보이게 됩니다.
mysql_을 sql_로 수정해서 사용했습니다.  테스트를 해 보니. wr_content에는 HTML태그가 들어가 있는 컨텐츠가 들어가고 g5_markdown이라는 별도의 테이블을 만들어서 거기에 원본을 저장하는 구조입니다.
고치셨다니 다행이네요.
html로 변환 해서 출력 하고 원본은 다른 테이블에 저장 했다가 수정시 불러오게 처리했습니다 ㅎㅎ

(안그러면 출럭이 마크다운 문법 그대로 나오고 저장을 html로만 하면 수정이 불가능 해서 ㅎㅎ)
에디터 선택이 정상적인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해당 스킨은 일반 사용자를 위한 스킨이 아닌 마크다운 사용자를 위한 스킨입니다.
전체 2,423 |RSS
그누보드5 스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