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누보드5 스킨

그누보드5 스킨

좋은 댓글과 좋아요는 제작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 정보

게시판 .

본문

.

추천
13

댓글 전체

영카트 5.3.1.2 에서는 기본테마에서도 사용은 가능합니다. 그런데, 리스트 화면에서 "뉴" 버튼 때 "; ?> 부분이 같이 표시되네요
좋은프로그램 감사합니다. 한 게시물에 동영상을 여러개 올리기 위해 write.skin.php, view.skin.php 두 개의 파일을 수정하였는데 영상 한개의 주소만 입력하여도 같은것이 여러개 나오는데 혹시 어디를 수정하면 될까요?  첨부된 이미지는 두개의 주소를 넣은는데 나오는 현상입니다.
영상 주소창을 다섯개 만들어서 사용하는데 영상1개 주소만 입력해도 같은것이 다섯개 나오는 현상을 주소를 넣지 않는 곳에 다음과 같이 입력해주시 "https://www.youtube.com/watch?v=" 영상 1개만 나오는군요.  편법이지만 일단 이렇게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cheditor5를 사용하고 있는데, 사진을 추가하고 글내용을 입력하면 글내용이 저장이 안됩니다. 스마트에디터는 되구요 뭐가 잘못된것일까요?
wr_content값을 찍어봐도 아무것도 찍히지 않네요
도와주세요 에디터부분은 안건드렸거든요
리스트에러가나서 $thumb = get_list_thumbnail($board['bo_table'], $list[$i]['wr_id'], $board['bo_gallery_width'], $board['bo_gallery_height'], false, true); 부분을 삭제하면 리스트는 나오는데 정렬이 안되고 하단부분이 다사라지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이제 배우는 단계라 아직도 어려운 것 투성이네요.
위에 적용하신 테마 설치해서 사용중입니다.
갤러리에 dhtml 형태로해서 넣음 순차적으로 배열되는데
썸네일 형태로 조정할수 있을까요?
아래 썸네일 클릭하면 위에 큰 이미지로 보이게끔요. ㅠ
제가 앱강좌사이트를 따로 운영하려고하는데,  그누보드 홈페이지에 대해서 다루려고합니다.
스킨폴더를 반영하는 튜토리얼을 제작할 생각인데..  이스킨폴더 다운받고 적용하는것까지 찍고싶은데
제작가능한지 여쭙고싶습니다.  아직 사이트제작은 안되있습니다. 수고하세요!
몰라용님 훌륭한 스킨 소개 감사드립니다

궁금한것이 @안디자인 님 테마인 '그누보드 5.3 테마 반응형 을 설치하지 않고

그누보드 기본테마에 사용 중인데요

"; } ?> 라는 특수문자가 제목부분에 노출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혹시 이것이 안내해주신 안디자인님 테마를 사용하지 않아 생기는 부분인가요 ?

도움이 되실까 하여 캡쳐 화면 함께 첨부드립니다

전체 2,423 |RSS
그누보드5 스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