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싸네 유지보수 게시판 스킨(Ajax버전)입니다. > 그누보드5 스킨

그누보드5 스킨

좋은 댓글과 좋아요는 제작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와싸네 유지보수 게시판 스킨(Ajax버전)입니다. 정보

게시판 와싸네 유지보수 게시판 스킨(Ajax버전)입니다.

첨부파일

wassane_request.zip (98.9K) 766회 다운로드 2017-05-03 18:36:53

본문

**와싸네 유지보수 게시판 스킨**

 

<추가사항>

경로설정을 잘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No Ajax 버전을 만들었으니 진행상황이 변경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아래 게시판에서 No Ajax 버전을 내려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sir.kr/g5_skin/14485 

 

<개요>

유지보수 하는데 필요해서 제작한 게시판 스킨인데 필요하신 분 계실 것 같아 공유합니다. 진행상황을 표시하는 기능이 있어 유지보수나 상담게시판 등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치방법> 

1. 스킨 설치방법은 다른 게시판과 동일하니 별도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2. cn.extend.php 파일을 그누보드의 extend 디렉토리에 넣습니다. 

3. 그누보드를 최 상단이 아닌 하위 디렉토리에 설치한 경우 스킨 안의 server.php 파일에서 $g5_dir 변수에 해당 경로를 입력해주어야 합니다. (server.php의 주석 참고) 

 

 

<설명> 

1. 회원은 계약회원과 일반회원으로 구분합니다. 회원레벨을 5로 설정하면 자동으로 계약회원으로 인식합니다. 

2. 여분필드1~4까지 사용합니다.(1:소속, 2:연락처:, 3:접수상태, 4:회원구분) 

3. 비공개 게시판을 원하시면 게시판 관리자페이지에서 비밀글을 무조건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4. 비회원인 경우 이름과 소속 첫 글자만 표시되고 나머지는 *로 표시됩니다. (한글 문자 처리를 위해 php에 mbstring 라이브러리가 설치되어있어야 합니다.) 

 

 

<데모> 

1. 데모사이트 

http://sir.wassane.com/bbs/board.php?bo_table=request 

 

2. 실제 적용 사이트 

https://www.wassane.com/cn/bbs/board.php?bo_table=request 

 

 

<기타> 

문의는 댓글로 해주셔도 되고 좀 더 빠른 답변을 원하시면 아래 사이트에서 해주셔도 됩니다.

https://www.wassane.com/cn/bbs/board.php?bo_table=qna

 

감사합니다.

추천
9

댓글 전체

위에적어주신 설치순대로 했는데 첨부이미지처럼 나오네요.....ㅠ.ㅠ
어디를 수정하면 되나요?
옵션값이 적용이 안되는건 어느부분 문제일가요?  옵션창에서 진행중으로 변경하여도 DB에 입력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DB에서 직접 wr_3 이부분에 값을 넣으니까 적용되구요. 매번 DB 테이블에 숫자를 넣을 수도 없는 일이고. TT 난감합니다. 참고로 저는 배추빌더 사용합니다. 경로문제일가요?
그누보드가 최상위 디렉토리가 아닌 하위 디렉토리에 설치한 경우 server.php 파일에서 g5_dir에 그누보드 설치 경로를 맞게 넣어야 합니다.
예) $g5_dir = "gnuboard";
이게시판의 최신글스킨을 만드는중인데요 접수상태부분을 어떻게 끌어와야할까요 ㅠ 분류나 제목이나 이런부분은되는데 접수상태부분은 좀 다른구조여서요 ㅠㅠ
안녕하세요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진행상황을 다르게 변경 후에 원글 수정을 할 경우 접수대기로 다시 초기화가 되는데 유지되도록 할 수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3. 그누보드를 최 상단이 아닌 하위 디렉토리에 설치한 경우 스킨 안의 server.php 파일에서 $g5_dir 변수에 해당 경로를 입력해주어야 합니다. (server.php의 주석 참고) {이것을 모르겠습니다.찾아볼수있게 쫌부탁드릴께요 초보자입니다. }
또 그림과같이 ,접수,접수중,완료가 없어요

혹시 지금 질문가능할까요...

이번에 게시판스킨을 설치하게 되었는데 지금 적용까지 다했는데 유지보수 진행상황을 관리자 로그인후 컬럼 선택을 하였는데 뷰에서는 반응을 안하네요...;

뭐 어떤걸 고쳐야 할까요?!

전체 2,431 |RSS
그누보드5 스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