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어게시판(저번에 이어서 반응형으로 수정) > 그누보드5 스킨

그누보드5 스킨

좋은 댓글과 좋아요는 제작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용어게시판(저번에 이어서 반응형으로 수정) 정보

게시판 용어게시판(저번에 이어서 반응형으로 수정)

첨부파일

card_type1.zip (29.2K) 94회 다운로드 2021-11-26 13:55:15
테스트한 버전5.4.5.5
호환 가능 버전5.4.5.5

본문

많이 손보진 않았습니다.

고정 값 넣어놓은걸 다빼고 반응형으로만 되게 해놓은 겁니다.

물론, 다들 할 줄 아시겠지만, 저도 하는김에 그냥 반응형까지만 해놓았습니다.

크기 설정하는 부분을 최대크기/최소크기로 바꾼것이고, 그것 이외에 css 약간 손본게 다입니다.

혹시나 싶어서, 변경해서 올립니다.

(그 이외에 스마트폰에서 적용되지 않는 css부분 등을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업무시간에 몰래 .....집에선 놀끄다!)

추천
16

댓글 전체

css 중복 적용되거나, 테마와 경로가 안 맞으면 그럴 수도 있어요.(이유 예상. 안되는 이유 95프로)
기본 그누보드 기준으로 작업하기 때문에, 그 부분은 사용자가 해결해야 되는 부분입니다.

추가적인 부분은 이전 글과 현재 글에 기재를 해 놓았기 때문에, 그 부분도 테마에 맞게 수정하기 쉬우실거에요.

샘플코드라고 생각하고 만든 것이라, 되도록 쉽게, 순차적으로 코드가 되어있기 때문에, 따로 때서 다른 형태로 짜는 것도 쉬우니, 테마에 사용하시는 것도 약간만 수정하시면, 금방 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거기까지는 진행 안했습니다.
용어게시판이라 사진올릴 일이 왠만해선 없거든요.
그쪽은 커스터마이징 하셔야됩니다.

그누보드 기본 게시판 소스보시고 내용 아래에 들어갈 수 있도록 추가하시면 될거 같아요.

확인 잘 하셔야되는 부분은 아마 제가 내용부분을 싼 div 태그에 overflow: auto; 넣은 부분이 있습니다. 거기 아래에 첨부파일 관련 코드를 넣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아니면, 스마트에디터면 내용부분 코드를 기존 그누보드 게시판 코드를 넣으셔서 적용하셔야 되고, 아마 이미지 부분은 터져 나올 수 있으니 max-width를 잘 적용하셔서 해결해야 될겁니다.
전체 2,430 |RSS
그누보드5 스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