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수정) 익명닉네임의 첫 게시판 스킨 !! > 그누보드5 스킨

그누보드5 스킨

좋은 댓글과 좋아요는 제작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4차 수정) 익명닉네임의 첫 게시판 스킨 !! 정보

게시판 (4차 수정) 익명닉네임의 첫 게시판 스킨 !!

첨부파일

xedition.zip (614.3K) 259회 다운로드 2015-04-24 22:41:03

본문

XE 공모전 XEDITION 를 그누보드5 로 작업했습니다.
저작권 문제 될 경우 배포 중단 하겠습니다. ^^

잠깐 !! 다운로드 하기전에 응원의 댓글을 권하지는 않지만 스킨 작업해서 배포해주시는 개발자분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이렇게 수정되었으며, 테스트 확인후 업데이트 수정 완료 했습니다. 2015-04-24 PM 03:35:00 일자 업데이트 입니다.
그전에 받으신분 다시 받으시길 바랍니다.

3차 수정 버그에서는 해당 기능들이 추가 수정 되었습니다.

-회원 레이어 사용시 회원 레이어 깨짐현상 수정
-일반 회원이 글 작성후 삭제할때 삭제 안되고 새로고침만 되는 현상 수정
-스크랩 버튼 추가 sns 바로 옆에있습니다.
-다운로드 차감기능 사용시 다운로드도 안되고 차감도 안되고 같은 창만 뜨는현상 수정 완료
-서명 기능 추가
추천
10

댓글 전체

스킨이 심플한게 마음에드는데 개인적인 문제가있는데..
로그아웃시 하단 검색폼이 가운데에서 왼쪽으로 쏠림현상있는데...가운데 고정하려면 어떻해 해줘야하나요?
그리고 카테고리 마우스 오버 기능 역시 해제 하고싶거든요..
음.. 그건.. 스킨에 따라 다르긴한데 ..그점을 고려를 못하고 제가 작업을 한거같네요... 스킨 뭐쓰시나요 혹시..
그 빌더 스킨 한번 제가 테스트를 해봐야 알꺼같습니다.
혹시 레이아웃말씀하시는건가요?  그건 그냥 기본 사용중이예요!!!빌더 이런건 따로 사용않하고요!!
테스트 링크도 왼쪽으로 쏠리더라구요.
이제 게시판을 이해 했습니다.ㅋㅋ 익명닉네임 게시판이라고 해서...기능이 익명닉네임 인가 보다...라고 생각하고..
도대체 뭘까라고 한참을 봤습니다.
이해가 안되서...질문할까 말까 하다가..만드신분 이름이 "익명닉네임" 이군요.ㅋㅋ 그럼 일반게시판 인거죠?
디쟌 이쁘네요..감사합니다. 모바일까지 되면 금상첨화겠네요..ㅋㅋ 잘쓸께요.
하하 잘쓰세요 ..^^
죄송합니다. ~ 제 닉네임이 익명닉네임이라 ...^^
저는 멀래 그누보드4 만 작업하다가 5를 처음 작업해보는거라.. 앞으로 좋은기능 & 스킨 최대한 무료로 배포 하도록 해볼께요 ㅎㅎ
예..감사합니다.
욕심입니다만... 부탁드려도 될가요?
http://dongtane.com/bbs/board.php?bo_table=com
여기 적용을 해봤습니다. 기존과 달라 고쳤으면 하는 부분은.
1. 게시판 리스트에 카테고리가 구분이 안됩니다. bold로 처리나 색깔을 다르게 줬으면 합니다. 어디를 수정해야 할까요?(초보임)
2.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g5_tip&wr_id=2604  분류개수를 적용해서 사용중이였습니다.
님께서 만든 게시판에 분류개수를 나타내게 하고 싶은데요....디자인은 그대로 하구요.

희망 사항이니...패슈 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스킨 폴더에 접속하신후 style.css 를 여셔서 이코드 하나를 추가해주세요.

.board_list tr td.title a.bo_cate_link{font-weight:bold;color:red;}
업데이트 스킨 적용하고나니 글작성하고 하단 삭제 버튼 누를시 관리자 권한일경우
게시판 복사 창이 뜨네요. 이전에는 업데이트 하기전엔 이런문제가없었는데...
그리고 일반 회원이 작성후 삭제하려고하면 새로고침만 될뿐 삭제가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네요.
또다른 문제가 발생하네요.
업로드된 파일경우 다운로드시 포인트 소멸기능 적용되면 팝업창만 계속 뜨네요.
즉 다운로드는 안되고 포인트깍인다는 팝업창만 계속뜨고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전체 2,423 |RSS
그누보드5 스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