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Ranking SEO For Google Search Engine. > 그누보드5 팁자료실

그누보드5 팁자료실

Top Ranking SEO For Google Search Engine. 정보

Top Ranking SEO For Google Search Engine.

본문

안녕하세요.

구글에서 위쪽 랭크를 차지하는 방법입니다.

이건 거의 정확한 방법입니다. 너도나도 하다 보면 더 치열한 랭킹 싸움이 되겠네요.

5가지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1. 노출대비 클릭 수: 구글에 노출된 대비 클릭한 횟수를 말합니다. 사용자가 구글에서 검색한 것을 가장 정확히 알려주는 사이트가 톱에 랭킹 됩니다.

2. 사이트에 머무는 시간이 가장 긴 곳이 톱에 랭킹됩니다. 한 사용자를 최대한 오래 잡아놓는 사이트가 이깁니다. 관련 자료들을 심어 주세요. 하지만 관계가 없는 자료들만 심다보면 사용자들이 금방 떠나갈 것입니다. 이건 경험에서 나오는 사항입니다.

3. 사이트에서 한 사람이 페이지뷰를 여러개 보게하는 사이트가 톱에 랭킹됩니다. 한 사용자가 여러 페이지를 방문한다면 이기는 싸움입니다.

4. 이탈률 잡기: 이탈률은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탈률이란 한 사람이 1페이지에만 머물다 나간 확률입니다. 3번 페이지뷰와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 53.07% 정도 나옵니다. 2명중 한명이 자기 볼일만 보다 나가는 사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5.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행동 > 사이트 콘텐츠 > 종료페이지에서 종료한 페이지를 트랙다운해서 나간 페이지의 단점을 모두 잡아줍니다. 이걸 잡다보면 위에 2,3,4번도 자동으로 잡히게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위쪽에 랭킹이 안되면 리플 달아주십시오. 저 같은 경우는 노출대비 클릭 수가 낮아서 업데이트 처음에는 위쪽에 랭킹 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아래로 쳐지더라구요.

2,3,4,5번은 모두 연관이 되어 있는 사항입니다.

위 1,2,3,4번은 평생 풀어야 할 숙제입니다. 머리 터지도록 생각을 짜내어 보십시오.

대한민국 웹사이트들이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20000.....

추천
3

댓글 7개

https://sir.kr/g5_tip/7046?sfl=wr_subject&stx=%EA%B2%80%EC%83%89
이 글도 한번 봐보세요. 도메인 중요하고요. 사이트 내용 중요하고요. 관계있는 컨텐츠, 업데이트, 광고 등 모두 사용자를 잡는 방법입니다. https 중요한 편이구요. 이상입니다.
전체 2,427 |RSS
그누보드5 팁자료실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