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 인스타그램 게시물 가져오기 > 그누보드5 팁자료실

그누보드5 팁자료실

홈페이지에 인스타그램 게시물 가져오기 정보

홈페이지에 인스타그램 게시물 가져오기

첨부파일

instagram.txt (1.4K) 235회 다운로드 2021-02-14 07:38:35

본문

영상보기 : https://youtu.be/qTt3Qzm4UTE

 

홈페이지에 인스타그램 게시물 가져와 보여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인스타그램의 엑세스 토큰 값을 알아야 합니다.

 

1. 먼저 페이스북 디벨로퍼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페이스북에 로그인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내앱]을 클릭합니다.

 

2. [앱 만들기]를 클릭하면 뜨는 팝업창에서 하단의 [옵션 더보기]를 선택하고 [계속]버튼을 누릅니다.
그다음 [기타]를 선택하고 [계속]을 누릅니다.
표시할 앱 이름을 적절히 입력하고 이메일을 입력한 후 [앱 만들기]버튼을 누르면 입력한 이름으로 앱이 만들어집니다.

 

3. 만들어진 앱의 대시보드 좌측 메뉴에서 [설정]-[기본설정]을 선택합니다.
화면 맨 하단의 [+플랫폼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뜨는 새창에서 [웹사이트] 선택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사이트 URL을 자신의 홈페이지 URL을 정확히 입력하고 하단의 [변경내용 저장]을 누릅니다.

 

4. 그다음 대시보드 좌측 메뉴에서 [제품+]를 선택하고 제품 목록에서 [Instagram 기본표시]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하단의 [새 앱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새창으로 뜨는 앱 아이디 입력부분에서 표시이름을 입력합니다. 이전에 입력한 앱 이름이 뜨면 그대로 하단의 [앱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중간 부분의 [클라이언트 OAuth 설정]와 [콜백 URL 승인 취소], [데이터 삭제 요청] 란에 자신의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고 하단의 [변경내용 저장]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화면 중간의 사용자 토큰 생성기에서 [Add or Remove Instagram Testers] 버튼을 누릅니다.

 

5. 다음화면 하단의 [Instagram 테스터 추가] 버튼을 눌러 뜨는 새창에서 가져올 자신 계정의 인스타그램 계정명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하단 Instagram 테스터 부분에 대기중으로 표시됩니다.

 

6. 이 상태에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로그인하여 인스타그램 [프로필 편집]에서 좌측 메뉴의 [앱 및 웹사이트]를 선택합니다.
그 다음 우측의 [테스터 초대] 탭을 클릭한 후 [수락]버튼을 누릅니다.
그 다음 이전의 페이스북 대시보드로 가서 새로고침을 하면 [역할] 하단의 Instagram 테스터 부분이 대기중에 없어지고 사용할 준비가 끝납니다.

 

7. 다시 대시보드 좌측메뉴의 [Instagram 기본 표시]-[기본 표시]에 들어가면 화면 중간 쯤에 사용자 토큰 생성기 부분의 [Generate Token] 버튼을 누르면 인스타그램 로그인 창이 뜨고 로그인을 하면 인스타그램 계정 엑세스 권한에 대한 선택창이 뜹니다.
여기서 [허용]을 누르면 다음 창으로 Token Generated에서 부여된 토큰 키값이 보이고 [I Understand]를 체크하면 암호화된 부분이 모두 보이게 됩니다. 이 키 값을 복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링크 : https://coffeenlife.com

 

3068422620_1613255909.4064.jpg

추천
16

댓글 28개

최근글처럼 몇개만 가져와 보여주는 것인데 모든 피드를 가져올 필요가 있나요? 그리고 따로 제약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간혹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지 않아도 인스타그램의 모든 피드를 게시판처럼 보기를 원하는 고객들이 계시거든요.  인스타그램 안하는 사람들은 모든 피드를 볼 수 없으니까요.
전체 2,426 |RSS
그누보드5 팁자료실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