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4 파티클 30개 다운로드 > 그누보드5 팁자료실

그누보드5 팁자료실

mp4 파티클 30개 다운로드 정보

mp4 파티클 30개 다운로드

본문

 

http://www.mediaplayer.kr/wittazzurri/effect_mp4.php

 

뷰페이지 갤러리 스킨을 업뎃하려고 하다보니 필요하여 하나 만들어 보았습니다.

한 1년 전쯤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

 

https://sir.kr/g5_tip/15911

 

여하튼 1년전보다 조금 더 능동적으로 코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미지나 파티클 동영상의 사이즈가 알아서 리사이징이 되도록 코드를 더 업뎃시켰습니다.

페이지 첫입방시는 랜덤입니다.

 

30개 파티클은 다운로드 될 때 zip 파일로 다운로드 되도록 하였습니다.

 

전환 버튼을 클릭하면 블렌드모드가 적용이 되지 않는 블랙바탕의 원래 동영상이 보여집니다.

다시 클릭하면 블렌드모드가 적용된 최초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만드신 이 홈페이지 : https://flashneo.com/

파티클은 에펙으로 만든 것인데

제 오랜 웹지기이신 네오님이 만드신 것으로

원래 모션 플래시가 전공인 분이라 플래시가 퇴출된 이후 홈페이지도 같이 잠구어져 있습니다.

가끔 유튜브에 에펙영상을 하나씩 올리곤 하십니다.

 

https://www.youtube.com/user/neo5481/videos

 

이 효과는 원본이나 2차 가공물이나 유료로만 쓰지 않으면 저작권에서 자유롭습니다.

 

 

추천
6

댓글 9개

아이쿠 감사합니다. 그런데 사용하다 보면 맘에 드는 몇개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여튼 배경이미지와 잘 조화가 되면 시각적으로 꽤 괜찮은 것들이 나오더라구요.
오랜만에 예쁜 블랜딩모드를 본 것 같아 좋네요~
다만 저작권이 걱정되어 실제 얼마나 적용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비타주리님 본문에 따르면 유료로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셨는데 본인 홈피 아니면 사용못한다는 이야기가 맞지요?

그런 의미는 아니구요.
1. 이걸 본인이 몰래 유료로 판매하면 안 됩니다.
아니면 이걸 이용하여 다른 에펙 영상을 만드는 것까지는 괜찮은데...
2. 그렇게 만든 2차 에펙영상을 유료로 판매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말하자면 원본 내지는 가공물의 "에팩영상"에 대한 "유료판매"가 문제가 되는 것이지 나머지는 상관이 없습니다.^^
말인즉슨 네오님은 "나는 오픈 마인드로 배포했는데 나머지 사용자들도 수익에 욕심내지 말고 내 마인드를 따라 달라. 그게 이 컨텐츠의 저작권이다." 입니다.

예 사실 유료컨텐츠도 있긴 한데 파일 자체가 mp4 가 아니라 swf 나 flv 이다 보니 변환이 필요한 게 많아요.
소스 만드신 분은 플래시 멸망 후 취미로만 웹생활을 하고 계셔서 저작권 문제에서 대범하시다고 할까요? 여튼 그렇습니다.
전체 2,431 |RSS
그누보드5 팁자료실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