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jquery grid > 그누보드5 팁자료실

그누보드5 팁자료실

그누보드+jquery grid 정보

그누보드+jquery grid

본문

안녕하세요 그누보드 알게 된게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

그누보드 팁이라기에는  좀 다른 것 같긴 하지만 제가 그누보드랑 같이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는 부분이라 소개 합니다.

 

현재 샘플사이트에서 사용하고 있는 easyui 라는 jquery 기반 프레임워크입니다.

전 그중 그리드를 회사 업무에 적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누보드는 회원관리나 업무용 게시판으로 easyui는 매출관리 와 같은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그누보드 스킨을 변경해서  비슷한 형태의 기능을 구현해서 사용하다가 그누보드와 분리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드외 여러 기능 들이 많으니 둘러 보시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첨부 링크 1은 esayui 홈페이지 이고 링크 2는 제가 적용하고 있는 중인 홈페이지 입니다.

모바일에서도 보기는 가능하나 아직 최적화가 덜 된 상태라 PC에서 테스트 해 보시는 게 좋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4

댓글 5개

오... 멋진 페이지네요.... 죄송합니다만 혹시 간단한 강좌같은건 가능하신가요? 처음에 어떻게 적용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히네요...
안녕하세요 저도 전문 프로그래머가 아니라 초짜라서 강좌까지는 아니구요 조금씩 샘플 사이트에 제가 삽질하며 알게된 소스를 조금씩 올려볼까 합니다 가끔 들러주세요 그리고 첫번째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도큐먼트에 들어가시거나 데모 들어가시면 예제 소스들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도 운영하는 모든 사이트에 easyui를 사용하고 있어요. 반갑습니다.
예제도 잘 되어 있고 막히는 부분은 대부분 qna에 이미 문답형식으로 해답을 거의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 2,424 |RSS
그누보드5 팁자료실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