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톡톡
dalisia
24. 11. 01 03:11 87
저는 생활용품 관련 중소기업에서 혼자 마케터로 근무하는 1인 입니다.
아직 자사몰은 운영하지 않고 있고 오픈 마켓에서 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점점 규모가 커져가면서 자사몰을 운영해야한다는 쪽으로 의견이 모이는 중인데 카페24로 만들 생각이거든요.
그런데 회사 내에 담당 가능한 사람이 저밖에 없고 외주는 안준다고 하는데... 그냥 기본 제공 디자인으로 충분히 예쁘게 가능할까요..?
아니면 징징거려서 유료 디자인을 따내야할까요...? 의견 좀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ㅜ
1
3
0
1
3
0
댓글 3
우리산이짱귀욥
리노루2
생활용품이면 항목도 많고 물건 종류도 많을텐데,
이런 것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UX/UI가 잘된 디자인 템플릿이 있는지부터 살펴보셔야 할 것 같아요.
다른 사장님들도 처음엔 무료로 시작했다가 조만간 유료 스킨 구매하고 하시더라구요.
지니아빠1
외형은 기본 틀로 다지시고 ...
전 영카트4 를 사용 했었습니다.
디자인도 디자인 이지만 상품페이지를
꼼꼼히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유선 전화로도 문의를 받으시나요?
유선 전화로 문의 전화가 단 한통도
오지 않도록 상품 페이지에 정성을
들이시면 업무 효율도 오르고 매출도
덩달아 오르실 겁니다.
디자인이 예쁘지 않아도 판매자의
정성이 보이면 고객은 해당
상품을 믿고 구매 합니다.
사용자는 구매 취향이 다 달라
궁금한것이 많습니다. 동종 업계를
서핑 하셔서 경쟁사 에는 없고
우리집 에서만 볼 수 있는 정보 및
제품을 구비 하신다면 승승장구
하실 겁니다.
Q&A 글이 늘어 나고 문의 전화가
늘어난다면 상품 페이지에 뭔가
하자가 있다는 겁니다.
한가지 더 첨언 하자면 운영 하시는
분들이 간과 하시는게 있는데 아무리
사소한 약속 이라도 무조건 지킵니다.
드리겠습니다.
일부 쇼핑몰은 반나절 또는 하루가
이런 경우가 태반 이죠. 전 다른건
몰라도 이건 꼭 지켰습니다. 어떤
집은 아예 수화기를 내려 놓더군요.
보통 전화 하면 잘 모르겠는데요....
잘 모르는데 왜 앉아 있는건가요?
담당자가 아니라서 .... 한 이야기 또
하게 만드는 ....
이런 경우가 발생치 않도록 ....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는 ....
줄이는 쪽으로 연구를 하시면 매출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제 경험상 .... 생각 나는대로 적어
보았습니다.
첫달 이십얼마 ....
백지상태 에서 오픈 부터 4년
근무 후 ....
퇴사할때 구천칠백만원(월 매출)
찍고 나왔습니다.
파이팅 하세요.
*망고보드(디자인) 라는 사이트가
있는데 사용중이 아니시라면 한번
둘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