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1. 임대형이 아니므로 프로그램에 대한 월 사용료가 전혀 없습니다.
  2. 프로그램 소스코드가 배포되므로 전체적인 수정이 가능합니다.
  3. 자신에게 맞는 웹호스팅 또는 서버에 탑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운영가능

  1. 쇼핑몰에 필요한 모든 기능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므로 로고만 바꾸면 바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2. 신용카드 결제와 SMS문자메세지전송 기능도 포함하여 배포하므로 따로 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상품이미지와 약간의 설명을 입력하는 것으로 상품페이지가 자동 구성됩니다.
  4. 고객지원 게시판을 별도로 운영하므로 다른 고객님과의 교류도 가능합니다.
    (고객지원 게시판을 운영하지 않는 솔루션 업체도 상당히 많습니다.)

체계적인 쇼핑몰 관리

  1. 상품등록→ 주문서접수→ 입금확인→ 물품배송까지 클릭 몇번으로 간단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2. 미수금(미입금)이 있는 자료의 파악이 가능하므로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입금완료된 주문의 미배송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므로 배송을 놓칠 염려가 없습니다.
  4. 서브관리자 기능이 있어 각 메뉴별로 접근을 허가 또는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결제시스템

  1. 국내 굴지의 결제대행사와 업무제휴하여 따로 계약하실 때보다 편리하고 수수료 및 비용이 저렴합니다.
  2. 결제시스템이 프로그램에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 결제대행사와 계약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KCP, 뱅크타운, 데이콤, 이니시스, 올더게이트 중 결제대행사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가적인 기능

  1. 타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공동구매, 경매와는 달리 상세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2. SMS 문자메세지 전송기능은 운영자가 출타중이라도 주문서가 접수된 것을 핸드폰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그누보드를 탑재하여 다양한 커뮤니티 게시판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