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와 핸드폰 함께 결제시 오류

포인트와 핸드폰 함께 결제시 오류

QA

포인트와 핸드폰 함께 결제시 오류

본문

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은 포인트와 함께 결제시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핸드폰을 포인트와 함께 결제시도하면 지불수단설정오류라는 에러메세지나 나오면서

결제 진행이 되지 않고있습니다.

 2014년 11월에 작업된 쇼핑몰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포인트를 사용하실떄 핸든폰에 결제시 합산금액이 재대로 적용되었는지 확인해보셔야겠고..

 

아마 기존결제부분이 잘되셨다면 포인트와 합산할때 문제 없는지 확인해보시고..

 

핸드폰인경우 모듈이 기존 결제 방식과 상이할수 있으니 이부분도 다 한번 확인해보셔야할듯합니다.

혹시 핸드폰 모듈은 정상적으로 동작하시나요?

 

이부분부터 한번 확인해보셔야할듯하네요~

 

화면이나 사이트를 확인하지 않고서 감으로만 추측하기 여러울 듯합니다.

 

결제 오류라는게 케이스 마다 다양하기 때문에 추축으로만으로 오류를 잡는건 어려울듯합니다.

 

쪽지 주시면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