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신용카드 모바일 결재시 상품명에 한자가 들어간경우~

kcp 신용카드 모바일 결재시 상품명에 한자가 들어간경우~

QA

kcp 신용카드 모바일 결재시 상품명에 한자가 들어간경우~

본문

kcp 신용카드 모바일 결재시 상품명에 한글이 아닌 한자가 들어간경우 결재가 잘 되는지요?

 

상품명에 공백이 들어갈 경우 모바일에서 신용카드 결재가 안되고, 한글이 아닌 한자가 들어가도 안되네요.

 

어떻게 처리하면 되는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