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이전 참 어렵네요.

서버이전 참 어렵네요.

QA

서버이전 참 어렵네요.

본문

몇년 전에도 G5가 나왔을 때 홈페이지를 옮기려다 잘 안되어 회원정보와 일부 게시판만 (이미지 때문에) 성공한 것도 다행이라 싶어 구홈과 새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호스팅 비용도 있고해서 이번에 하나로 만 운영하려고 구 홈의 게시판을 새홈 하위에 새로운 폴더 하위에 옮기려고 몇 번이나 시도 하고 있는데 잘 안되어 도움 요청합니다.

 

1. 구 홈의 데이타와 DB를 백업하고  내려받고  새 홈에 새로운 폴더 밑으로 올렸습니다.

    DB를 복원을 하니까 새 홈이 엉망이 되었어요.

  그래서  새로운 곳의 G5_A 씩으로 바꾸어 올리니 괜찮은 듯 했지만 역시 DB복원을 하니까 다시 제자리였습  니다.  더군다나 게시판은 제대로 생성이 되지도 않고 게시판을 그대로 만들어도 데이타는 옮겨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MYSQL로 들어가 내보내기 들여오기를 해보았지만 오류가 발생해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요?   에러 코드를 메모를 해놓지않아서  '1002  프라이머리가 중복...'  (정확치 않음) 이라 오류가 떠면서 import가 되지 않아서 몇 번 시도 하다 갈아 엎었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말씀하시는 부분으로는 폴더에 대한 퍼미션이 문제일거라 생각되네요.

직접 보지않고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겠습니다.

 

디비의 백업과 복원은

mysqldump  와 mysql  명령어로 하시는게 서버호환에 문제없이 복원할 수 있습니다. 

제가보긴 데이터(디비)가 잘못 이전된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버전이 맞지 않거나.. 등등

 

디비 다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navicat.com

 

참 훌륭한 프로그램이에요. 평가판 2주 주니 그 안에 해결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도 대용량 디비를 옮길때 참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하지만 위 프로그램으로 해결...

 

열심히 하여 꼭 성공하시길~

해결이 되었습니다.  수작업으로 내보내기. 들여오기로 했습니다.

전체 모양을 그대로 옮기는 것은 다시 해보겠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