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KPAY결제시 주문내역이 사라집니다.

이니시스 KPAY결제시 주문내역이 사라집니다.

QA

이니시스 KPAY결제시 주문내역이 사라집니다.

본문

모바일에서 ISP 결제시에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는데

KPAY로 결제시에는 카드결제는 정상적으로 승인이되는데

주문내역이 없다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영카트버전 5.2.0 버전인데 따로 세팅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도와주세요...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혹시 주문번호 확인해보셨나요?

 

주문하고 나서 결제후 세션값을 지우고 주문번호로 조회를 합니다.

 

해당 주문번호 내역에 주문 테이블에 저장이 잘되었나 먼저 확인해보시고...

 

그게 아니면 주문번호가 없거나 잘못된걸로 추측됩니다.!

 

그부분만 해결해보시면 해결될듯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신기한건 ISP로 결제시에는 정상적으로 주문내역이 남아있는데 KPAY로 결제를 하면 승인만 나고 사라져 버립니다...ㅠㅠ 둘다 이니시스 결제창에서 시작해서 결제방식선택후 완료값이 동일하게 넘어온다는데 KPAY만 문제가 되어서 난감합니다...ㅠㅠ

config.php 파일의 define('G5_DISPLAY_SQL_ERROR', FALSE); 설정값을

TRUE 로 변경해서 sql 오류가 출력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꾸고 해봤는데 오류없이 동일한 증상입니다. 카드 승인만 나고 "결제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하고 팝업메시지가 나오고 닫기 누르면 다시 주문입력 폼으로 돌아갑니다.ㅠㅠ

결제정보가 상점 DB에 정상적으로 기록되지 않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해당 오류 메세지는 mobile/shop/inicis/pay_return.php 파일의 아래 코드와 연관이 있습니다.


$sql = " select * from {$g5['g5_shop_inicis_log_table']} where oid = '$oid' ";
$row = sql_fetch($sql);

if(!$row['oid'])
    alert('결제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n\\n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page_return_url);


결제 결과를 저장하는 g5_shop_inicis_log 테이블에 정보를 저장하는 파일은
mobile/shop/inicis/settle_common.php 입니다.

두 파일 중 프로그램 오류가 있어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답변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대로 원소스를 다시받아 그대로 복사하여 사용하였는데도 동일한 증상입니다. ISP는 정상적으로 주문결제가 되는데 Kpay앱결제로 했을경우만 승인은 되는데 주문정보가 없다는 메시지만 나옵니다.. ㅠㅠ 이니시스쪽에서는 앱카드나 ISP나 결과값은 동일한 값으로 온다는데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난감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0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