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주문취소 관련

영카트 주문취소 관련

QA

영카트 주문취소 관련

본문

회원이 주문을 완료하고, 입금전일때는 [주문취소] 버튼이 보이는데요.

결제를 완료한 건에 대해서는 [주문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네요.

 

입금 및 결제후 주문취소는 관리자에게 따로 연락을 해서 취소처리 해야 하는 건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네 무통장일때 입금하겠다 안하겠다라는 주문취소 기능이고요 결제를 하게 되면 관리자가 확인후 처리해 주는 부분이라 관리자 문의로 하시는게 맞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