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게시판) 공유 할 수 있나요?

db(게시판) 공유 할 수 있나요?

QA

db(게시판) 공유 할 수 있나요?

본문

1. A, B 호스팅 업체가 다른 경우

   예를 들면 A(himnae.com)의 게시판을 B(himnae.co.kr)에서 게시판을 그대로 쓰면서..

   A조 접속하거나 B로 접속하더라도 같은 게시판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2. 호스팅 업체가 다른 경우에 안된다고 하면 혹시나 서버호스팅을 하면서..

   다른 도메인 2개이상이 같은 게시판(db는 하나)을 사용할 수 있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db가 원격접속을 허용하면 가능합니다만 대부분 보안을 이유로 원격접속을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호스팅사에 가능한지 물어보시고 불가능하면  

 

DB호스팅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원격접속을 허가하므로  DB호스팅을 따로 받아서

 

양쪽 A B 게시판에서 공통으로 쓰면 됩니다. 

 

제 경험은요.

웹호스팅사에 호스팅을 의뢰하면 db를 만들어서 ftp아디를 알려주더라고요.

db 새로 생성하기는 불가능하고, 만들어준 db 안에서 테이블을 만들고 하는것 만 가능합니다.

a, b. 두 회사에 호스팅을 신청하신다면 용량이 다르겠지만 두회사 모두 db를 제공할 겁니다.

이 경우 a, b 두 회사의 db가 어떤식으로던지 연동이 되어야하는데 

한 호스팅회사에서 sub 도메인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몰라도 호스팅회사가 다를경우

어렵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