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팅 이전방법질문

호스팅 이전방법질문

QA

호스팅 이전방법질문

본문

헌재 닷홈에서 무료호스팅을 쓰고있는데요 다른업체 유료 호스팅으로 옮길려고합니다.

그래서 데이터와 디비를 이전해야하는데 닷홈무료호스팅은 ssh접속이 제한되어있는데 이런경우에는 어떤식으로 이전해야되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감사합니다.

근데 궁금한것이있는데 DB야 phpmyadmin으로 백업후에 그대로 불러오면 되는데
ftp에있는 파일들도 그대로 다운받아서 그대로옮기면되나요?

ssh로 이전하지않으면 권한설정같은게 문제가된다고해서 다른방법을 알아보던참이었는데 상관없는건가요?

폴더 및 파일 권한은 다시 좀 잡아주셔야 할 거에요.
이전 고려해 되도록이면 ssh 가능한 웹호스팅 이용하세요.
아님, 저처럼 가상서버호스팅 이용하시든지...

ps.
 관리 페이지에 백업 시스템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테스트호스팅에 테스트로 먼저 해봤는데 사이트도잘불러와지고 글도잘써지고 자료도 다이전되고 잘되는거같긴하네요!!(?)

사이트이용자가 조금늘어난 이후에 이전하는거라 실제로이전하고난 이후에 일터질까봐불안하네요 ㅠㅠ 실력이부족해서 ㅎㅎ

폴더랑 파일권한은 빌더설치하고 처음에설치할때 data폴더에 707설정한것밖에없는데 그러면 이거 이외에는 따로 건드리지않아도되는거죠?

저도 자세히 알진 못합니다.  html data 폴더 707 하고 사용하는 것만 주의하시면 될 거에요.
보통 644가 안전하지만, 이경우 파일 수정 후 덮어쓰기하려할 때 안 되는 경우가 있더군요.

http://www.homzzang.com/b/info-145 참고해 보세요.

data 폴더만 707 변경해주면 별탈 없을거예요.

웹에서 파일업로드할때 권한이 707중 맨 뒤에 7인데요. 이게 쓰기 권한이 없으면 파일업로드할때 파일 옮겨와서 여기에 써야하는데 권한이 없어서 파일업로드가 안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